레이싱모델 팔굽혀 펴기.gif
강종덕영현 조회수:147 27.125.12.83
2020-01-15 08:27:13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데일리안,신한카드 친환경 전기차 특화 카드 출시한다…환경부와 MOU 체결,신한카드가 카드업계 최초로 전기차 운전자 특화카드를 출시하는 등 국내 전기차 확산에 본격 나선다. 신한카드는 환경부와 전기차 운행 인센티브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외에도 신한은행 현대해상과 선진그룹 등 민간기업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협약식과 더불어 전기버스 카드 결제 및 충전 시연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카드는 전기 운전자들에게 특화된 신한카드 EV 를 출시하기로 했다. 이 상품은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일 경우 충전요금의 최대 50%를 할인해 주고 30만원 이상일 경우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월 할인 한도는 2만원이다. 또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하이패스 요금 10% 최대 월 5000원 를 되돌려받을 수 있다. 전기차 보유고객이 카드를 이용해 현대해상 다이렉트 보험 상품을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버스나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시나 주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업종에서 10%의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날 함께 협약에 나선 신한은행은 전기차 전용 대출 상품 출시 및 본점 내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하고 현대해상은 전기차 전용보험 출시 선진그룹은 전기버스 운행과 관련한 홍보업무를 담당한다는 방침이다. 환경부는 우선 보조금과 세금 감면 등 국가 재정이 투입되는 전기차 이용 확산 정책에서 더 나아가 민간 중심의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안병옥 환경부 차관은 오는 2022년까지 전기차 35만 대 급속충전기 1만 대 보급을 목표로 하는 미세먼지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정부에서는 다양한 지원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이를 위해 전기차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금융 보험 대중교통 등 관련 업계에서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민간기업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 역시 전기차 확대 기조에 적극 부응한다는 차원에서 전기차 운전자 전용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며 환경문제에 관심을 갖고 적극 대처하는 한편 향후 친환경차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해 나갈 것 이라고 언급했다.맥스 바카라20171206,IT과학,이데일리,KT CMB 상생 MOU..케이블모바일 상품 출시 목표,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는 전국단위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East 사옥에서 KT Mass총괄 임헌문 사장과 CMB 김태율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KT는 CMB와 협력해 내년 초를 목표로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이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CMB는 대전과 대구 서울 영등포구 등을 중심으로 약 160만 가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 역사만 50여년이다. KT 관계자는 “케이블TV 사업자들과의 상생ㆍ협력을 통해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특히 KT와 CMB는 앞서 올해 5월에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KT는 독자개발 기술인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S VOD AD Channel AD switching System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VACAS는 IPTV 특성상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해 주는 기술이다. 이를 활용하면 CMB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 해당 지역의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이는 지역 광고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CMB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김태율 CMB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민들께서 부담 없이 보편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고품질 방송 서비스 제공을 경영 이념으로 50년 역사를 달려온 저희 CMB가 KT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방송·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99게임20171201,경제,뉴스1,부고노재봉씨효성그룹 부사장 부친상,노용환씨 전 부산국세청장 별세 김취복씨 여성중앙회명예회장 남편상 노재봉 효성그룹 부사장 노인화 노인선씨 부친상 진경진씨 여성중앙회 부회장 시부상 김병주 흉부외과 전문의 김장흡 가톨릭대학교 산부인과 교수 씨 빙부상 노동협 노승협 김상화 서울대 성형외과 교수 김상일 수원성빈센트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씨 조부상 김미선 산부인과 전문의 씨 시조부상 1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23호실 발인 3일 오전 5시30분. 02 3010 2000 songss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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