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믿고 봤던 패왕색 노출
옥지덕종석 조회수:117 182.237.118.32
2020-01-16 03:39:41
20171205,IT과학,연합뉴스,발전하는 스마트 온실,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5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7 생명산업과학기술대전을 찾은 관람객들이 LED 스마트 온실을 살펴보고 있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전자신문,넥슨 유저와 할 수 있는 모든 것 ‘네코제’ 성황리 진행,2일과 3일 양일간 DDP에 관람객 약 8천명 몰리며 인기 입증 넥슨 대표 박지원 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IP 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를 활용한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제 4회‘네코제 넥슨 콘텐츠 축제 이하 네코제 ’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네코제’는 ‘게임으로 놀 수 있는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지난 12월 2일과 3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 살림터 2층 ‘크레아 CREA ’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네코제’는 사전 등록을 신청한 3500명의 관람객을 포함해 약 8천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네코제’는 ‘넥슨콘텐츠축제 Nexon Contents Festival ’의 줄임말로 유저 아티스트들이 넥슨의 게임 IP를 소재로 제작한 2차 창작물을 직접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는 유저 참여형 페스티벌이다. 먼저 ‘아티스트 상점’은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등 넥슨 게임 14종의 IP를 활용한 유저 아티스트 부스와 사회적 기업 컬래버레이션 부스 핸드메이드 작품 판매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디어스’ 컬래버레이션 부스 넥슨 직원들의 사내 디자인랩 부스 등 총 84개의 부스가 마련됐다.몰디브 게임 다운로드20171203,IT과학,디지털타임스,구직자 90% “해외 취업 관심”… 최고 인기국가는 어디,캐나다 54% 최다… 미국 등 뒤이어 국내 기업 73% 해외 인재 채용 계획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해외취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 10곳 중 7곳 이상이 글로벌 인재 채용을 계획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국내 기업 239개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인재 채용에 대한 수요조사를 한 결과 조사에 참여한 기업 중 73.6%가 무역 및 해외영업 관련 업무를 할 글로벌 인재에 대한 채용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고 1일 밝혔다. 기업의 채용 형태는 외국어 구사가 가능한 국내 인력을 채용한다는 응답률이 89.7%로 가장 높았고 해외 유학파 출신의 국내 인력을 채용한다는 기업이 36.1%였다.글로벌 채용 인원은 한 기업당 평균 3.6명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연평균 1 5명의 인력을 채용한다는 기업이 56.9%로 가장 많았다. 이어 6 10명을 채용하는 기업은 16.7%였다.글로벌 인재 채용 이유로 자유로운 외국어 구사능력을 꼽은 기업이 62.9%로 가장 많았다. 기업들이 해외업무를 맡길 국가로는 중국이 응답률 52.1%로 1위를 차지했고 미국이 40.7%를 뒤를 이었다. 이밖에 일본 30.4% 베트남 24.7% 필리핀과 유럽이 각각 13.9%를 기록해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국내 취업시장이 어려운 가운데 해외 취업을 원하는 20 30대들이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잡코리아가 한국산업인력공단과 함께 취준생 및 구직자 458명을 대상으로 해외취업 선호도 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중 90.2%가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다고 답했다. 해외취업을 원하는 이유로는 해외기업의 업무 강도와 복지 조직문화가 국내 근무환경보다 좋을 것이라는 이유를 선택한 응답자가 65.7%로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는 외국어 실력 향상이 41.9%를 기록해 외국어 학습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관심이 있는 해외 취업 국가로는 캐나다가 응답률 54.1%를 기록해 가장 인기가 높았다. 2위는 미국으로 52.2%를 차지해 캐나다와 근소한 차이를 보였다. 한편 응답자들이 해외취업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근무조건으로는 29.9%를 기록한 급여 수준이었고 이들이 희망하는 월 급여 수준은 300만 400만원이 가장 많았다.스포츠토토20171204,IT과학,한국경제,편의점 약 판매 확대 약사 몽니로 또 연기,현장에서 약사 측 대표 자해 소동 품목지정심의위 파행 추가회의 일정도 불확실 이지현 바이오헬스부 기자 bluesky hankyung.com 이지현 기자 “편의점에서 안전상비약을 판매하는 것은 밤에 문을 연 약국을 찾지 못하는 국민의 편의를 위한 것이다. 지난 3월부터 8개월간 위원회를 꾸리고 협의해 왔는데 최종 결정을 앞두고 자해 소동까지 일으키며 약사들이 몽니를 부리고 있다. 국민 건강을 위한다는 이들의 말을 믿을 사람이 몇이나 될지 의문이다.” 한 보건의료계 관계자는 4일 안전상비의약품 지정심의위원회에서 상비약 품목 조정이 무산된 뒤 이렇게 말했다. 보건복지부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상비약 명단을 조정해달라는 국민 요구에 따라 올초부터 10여 명으로 구성된 심의위를 꾸리고 품목 조정을 논의해 왔다. 네 차례 회의를 통해 보령제약의 제산제 겔포스 대웅제약의 지사제 스멕타를 상비약 명단에 넣고 용량이 다른 품목이 두 개씩 포함된 베아제 훼스탈을 하나로 줄이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은 위원회가 마지막 결론을 내려던 날이었다. 하지만 약사단체 대표로 참석한 강봉윤 대한약사회 정책위원장이 자해 소동을 벌이면서 논의가 중단됐다. 약사회는 회의 불참을 공표했다. 위원회는 이달 말 추가 회의를 열어 품목을 확정하기로 했지만 이마저도 불확실한 상황이다. 복지부는 2012년 약사법을 바꿔 24시간 운영 편의점에서 상비약을 팔 수 있도록 허용했다. 늦은 밤 갑자기 몸이 아프면 편의점에서 타이레놀 부루펜 판콜 판피린 베아제 훼스탈 신신파스 제일쿨파프 등 13개 품목의 상비약을 살 수 있게 됐다. 국민 호응은 좋았다. 약국이 문을 닫는 오후 8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 토요일과 일요일 판매량이 평일보다 30 80% 정도 많았다. 약사들은 “편의점 상비약 판매로 부작용이 늘고 있다”며 문제를 제기해 왔다. 국민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밤에 문을 여는 공공심야약국을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공공심야약국으로 국민 편의성이 개선될지는 의문이다. 국내 편의점은 4만 곳에 육박한다. 이 중 24시간 문을 열고 상비약을 파는 곳은 3만 곳이 넘는다. 약국은 편의점의 절반 수준인 2만1443개다. 공공심야약국을 지정해도 국민의 접근성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일각에서는 복지부가 약사들의 눈치를 보느라 외부 위원회에 결정을 떠넘겨 편의점 상비약 품목 확대가 늦춰지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국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화상연고 인공눈물 등으로 편의점 상비약 품목을 더 확대해야 한다”는 국민의 목소리를 새겨들을 때다.몰디브게임 먹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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