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온라인 근황
이희진협지 조회수:101 27.125.31.152
2020-01-16 12:43:28
적토마게임주소20171206,IT과학,동아일보,게임 동화를 비틀다.,동아닷컴 주인공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했던 동화의 이야기의 결말은 대부분 이런 식이다. 심성이 곧은 주인공이 등장해 결국 행복을 얻었다는 것으로 동화의 이야기는 마무리된다. 동화가 착한 마음씨를 가진 주인공이 행복하게 된다는 교훈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것도 중요한 만큼 어쩌면 이러한 이야기의 전개는 당연한 일일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정말 동화 속 주인공들은 이야기처럼 행복하게 살 수 있었을까 잠에서 깬 백설공주는 난생 처음보는 왕자와 정말 행복할 수 있었을까 제비 다리만 고쳐준 큰 부를 얻었지만 세상 물정은 전혀 모르는 흥부는 계속 부를 유지할 수 있었을까 어린 시절 읽었던 동화들은 이처럼 살짝 시점만 바꿔서 다시 보면 색다르게 다가온다. 실제로 인기 만화가인 후지타 카즈히로는 동화 속 세계가 원작과 다르게 변해버린 매력적인 만화인 월광조례 를 선보이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동화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도 하다. 그림노츠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그리고 이처럼 동화를 새롭게 비트는 시도는 게임 업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작품이 그림노츠다 . 그림노츠 는 스퀘어에닉스가 선보인 오리지널 모바일 RPG로 국내 서비스는 에브리타운 등으로 친숙한 플레로게임즈가 맡는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1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재미와 흥행성을 검증 받았다. 게임은 스토리텔러 라 불리는 세계의 창조주가 만든 동화 속 세계를 타락한 이 들이 바꿔 놓고 있는 모습을 그린다. 때문에 동화 속 주인공들은 각본대로 쓰여진 자신의 운명을 거슬러 자신들의 바람대로 행동한다. 이로 인해 우리가 알고 있는 친숙한 동화는 잔혹하게 뒤바뀌고 뒤틀린다. 그림노츠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새어머니와 가까워지는 것을 원하는 백설공주 더 이상 착한 아이이고 싶지 않은 빨간망토 크리스틴을 위해 어둠속에 헌신하던 팬텀의 앞에 나타나 크리스틴의 자리를 위협하는 라푼젤 이러한 라푼젤을 위협하는 팬텀 그리고 이를 단죄하고자 나타난 장화신은 고양이 등 그림노츠 속 다양한 캐릭터들은 기존의 동화 속 각본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그려진다. 이러한 세계에서 게이머는 아무것도 쓰여지지 않은 공백의 운명을 부여 받은 주인공을 활용해 동화를 바로 잡고자 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다. 특히 그림노츠 는 이처럼 매력적인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동화의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는 물론 직접 조작하는 액션의 재미까지 갖췄으며 별도의 피로도 시스템 없이 게이머들이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루이스 캐럴의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와 거울 나라의 앨리스 를 모티프로 삼아 선보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메리칸 맥기의 앨리스 도 동화를 비틀어 표현한 대표적인 게임이다. 게임의 표지부터 식칼을 들고 있는 퀭한 눈동자의 앨리스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세계 게이머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동화 속 소녀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다. 게임 속 주인공 앨리스는 아름다운 나라를 마음 속에 그리며 살았지만 부모님의 죽음 눈 앞에서 본 탓으로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식물인간에 가까운 상태로 살아온 앨리스는 어느날 하얀 토끼를 따라 이상한 나라로 떠난다. 하지만 도착한 이상한 나라는 앨리스가 꿈꿔온 아름 다운 동화 속 나라가 아니라 음침하고 어두운 세계 였고 앨리스는 붉은 여왕에 의해 뒤틀린 이상한 나라를 구원하기 위해서 모험을 떠난다.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출처 게임동아 특히 이 게임은 소녀인 앨리스가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화면을 붉은 빛으로 물들게 하는 고어한 연출이 등장해 아름다운 동화를 상상했던 게이머들 경악하게 했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자체로는 매우 완성도가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워낙 충격적인 설정으로 인해 후속작인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까지 등장하며 마니아층을 만들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앨리스가 정신병원에서 어떻게 지냈는지를 전하는 게임을 개발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나무꾼 이야기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국내에서도 동화를 색다르게 표현한 게임이 시도 되기도 했다. 과거 PC게임 시절의 명가인 미리래소프트가 소프트가 선보인 나무꾼이야기 가 그 주인공이다. 루카스아츠 시에라 등인 선보인 어드벤처 게임이 한창 인기를 끌던 DOS 시절 우리 전래동화를 배경으로 등장한 포인트앤 클릭 방식의 정통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금도끼 은도끼 선녀와 나무꾼 효녀 심청 해님과달님 흥부와 놀부 등을 친숙한 전래동화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물론 우리가 익히 아는 이야기와는 전혀 다르게 말이다. 선녀의 신발을 몰래 숨겨 아이 일곱명을 나을 때까지 날개 옷을 숨겨 두라고 사슴이 이야기를 하거나 나무꾼에게 금도끼와 은도끼를 전해줘야 할 산신령이 1 000번 째 부인을 맞이해 신혼여행을 떠나 버리는 등 익숙한 동화와 전혀 다른 코믹한 상황이 계속해서 펼쳐진다. 특히 우리나라의 다양한 전래동화를 잘 섞어서 물 흐르듯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전개가 일품이다. 나무꾼 이야기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여기에 뜬금 없이 바닷속 용궁 근처에 러브호텔이 자리하고 있기도 하고 가만히 있으면 물 그래픽이 좋다면서 이거 누가 만들었냐는 등 개발사에서 심어 둔 다양한 재미요소들이 화면에 나타난다. 요즘 게임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개발자들의 위트 있는 표현들이 게이머들에게 색다를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매출 100억 달성의 신화 신뢰와 감동으로 다가가는 유아화장품 전문브랜드,㈜360퍼스펙티브 몽디에스 오영주 대표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 가운데 가장 타협하기 어려운 것이 바로 유아용품 이다. 연일 불거지는 유해성분 논란 속에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항상 최고만을 고집하게 되는 것이 부모의 마음이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유아용품 시장은 일부 대기업과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독식되다시피하여 신규 진입이 무척이나 까다로운 시장으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최근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가 등장했다. 바로 ㈜360퍼스펙티브의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 mongdies 다. 매출 100억 원 달성 은 2조3 700억 원 통계청 2016년 기준 에 달하는 국내 유아용품 시장규모를 생각했을 때 그리 놀라운 성과는 아닐 수 있다. 그러나 출산율이 1.172%대로 떨어지는 저출산 기조가 갈수록 심화되고 대기업 브랜드에 편중된 소비성향과 해외 유아용품 수입액이 2억 2 800만 달러까지 치솟고 있는 상황에서 중소기업 브랜드로서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는 점은 분명 보기 드문 성과임에 틀림없다. 몽디에스 mongdies 는 지난 11월 초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음을 공식 발표했다. 아이와 엄마를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겠다. 라는 포부를 밝히며 공식 론칭한 이후 조금씩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온 시점으로 따지면 불과 1년도 채 안 된 기간에 달성한 쾌거다. 이들의 성공이 더욱 빛나는 부분은 대규모 자본에 의지한 공격적인 마케팅이나 홍보 없이 오로지 제품의 품질과 기능성 안전성만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과라는 점이다.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온 몽디에스는 대기업과의 경쟁에서 여러모로 부족할 수밖에 없는 중소기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출시 첫 해인 2016년에 이어 2017년 2년 연속 유아용 화장품 부문 6관왕을 수상했다.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하는 시상대에서 유수의 기업들을 제치고 당당히 최고의 자리에 올라선 것이다. ㈜360퍼스펙티브의 오영주 대표는 대기업 위주의 한국 시장에서 저희처럼 작은 중소기업이 성공하기란 무척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그렇기에 더욱 혁신적인 도전을 계속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더 좋은 원료 성분 제품을 만들기 위한 그간의 노력이 고객분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원동력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몽디에스의 성공은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와 돌파구를 찾지 못해 경영난에 허덕이는 여러 중소기업들에게 좋은 롤 모델이 된다. 주목한 포인트는 바로 고객과의 신뢰 였다. 오 대표는 몇 년 전 불거진 가습기 살균제 사건과 유아용품 유해물질 논란 최근 생리대 유해물질 파동 살충제 계란 사건에 이르기까지 건강을 위협하는 온갖 유해성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특히 면역력이 취약한 유 아동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국민들의 불안감 또한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에 믿을 수 있는 제품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고객들과 공유함으로써 아이들을 위한 깐깐한 선택을 마다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었다는 점이 지금의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던 바탕이라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다. 몽디에스 스킨케어 제품의 전성 분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연구단체이자 국제적인 화장품성분 검증기관인 EWG Environmental Working Group 로부터 All Green 등급을 받았다. 성분의 유해도 에 따라 0 10단계로 나뉘는 등급기준표에서 0 2단계의 최상위 등급을 획득한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의미다. 또한 유해성 논란이 분분한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자연 상태에서 28일 만에 생분해되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각종 유기농 원료의 경우에도 미국 농무부 USDA 의 유기농 인증기관으로부터 까다로운 인증 과정을 거친 USDA 오가닉 인증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EU 규약에 의해 유기농 생산물을 감시하는 국제단체인 ECO Cert 로부터 인증 받은 안전한 원료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청정 해양심층수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피부 진정 및 보습 청결 유지를 위해 사용했다는 위치하젤수를 사용해 세심한 부분까지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렇게 생산된 몽디에스 제품은 각종 실험 및 연구를 통해 유해성분 17가지 무첨가를 입증 받았으며 한국임상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에서 저 자극 물질임을 검증받기도 했다.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판테놀 등의 성분을 통한 우수한 보습력 및 피부진정효과까지 놓치지 않으며 안전성 과 기능성 두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제품에 대한 이들의 자신감은 각 제품별 50 60여 가지의 전성 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것에서 잘 드러난다. 보여주고 싶은 부분만을 선별하는 것이 아닌 모든 부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는 점이 치열한 유아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던 확고한 경쟁력이다. 현재 몽디에스는 명동 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 동대문 두타면세점 전국 올리브영 매장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유명 오프라인 매장과 신라 온라인 면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등의 온라인 쇼핑몰 싱가포르 대표 오픈마켓인 큐텐 Qoo10 과 미국의 아마존 Amazon 등에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제 박람회 출품 및 관련 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중국 시장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도 추진 중에 있다. 오 대표는 몽디에스 라는 브랜드 네임은 아이의 첫 시작을 함께하며 인생의 매 순간을 기념일처럼 기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저희는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갈 매 순간을 기념일처럼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고집스런 원칙과 타협하지 않는 신념으로 언제나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겠습니다. 라며 다짐을 밝혔다.몰디브게임20171203,IT과학,세계일보,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 미니·네이버 프렌즈 직접 써보니,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이 제작한 ‘에코’가 미국전역의 인공지능 AI 스피커 열풍을 몰고 온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양대 포털 사이트를 중심으로 한 인공지능 스피커 경쟁이 치열하다. 네이버의 프렌즈와 카카오의 카카오미니가 그 주인공들이다. 판매 수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젊은 층을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AI 스피커를 기자가 직접 비교해봤다. 먼저 가격은 네이버 프렌즈가 12만 9000원 카카오 미니가 11만 9000원으로 네이버 제품이 더 비싸다. 하지만 두 회사 모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근래에 구입한 소비자들은 상당한 가격 혜택을 누리고 있다. 네이버는 자사 음악플랫폼인 네이버 뮤직 1년 약정 9만원 을 끊으면 스피커를 무료로 주는 프로모션을 열었으며 카카오는 사전예약에 이어 멜론 정기결제 이용자에게 미니를 절반 수준의 가격인 4만 9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피커인 만큼 두 제품의 음향 출력을 비교하면 네이버는 10W 카카오는 7W 사양을 가졌다. 스피커 출력 W 이 클수록 조절할 수 있는 최대 음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음향 사양은 네이버 프렌즈가 더 좋다. 두 제품을 옆에 두고 최대음량을 키워 음악을 틀었을 때도 네이버 쪽이 조금 더 크고 깔끔하게 들렸다. 두 제품은 전원에도 차이를 보인다. 네이버 프렌즈는 2850mAh 내장 배터리가 있어 휴대가 가능하지만 카카오 미니에는 내장 배터리가 없어 전원 콘센트를 항상 소지해야한다는 불편이 있다. 무게도 프렌즈가 378g 카카오미니가 390g으로 네이버 쪽이 더 가볍다. 전체적인 하드웨어 사양으로는 네이버 프렌즈가 비싼 만큼 앞선다고 할 수 있겠다.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 라인프렌즈 사양 비교. 반면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다르다. 카카오와 네이버 두 AI 스피커 각각의 개성이 있다. 카카오 미니의 최대 강점으로는 우리나라 국민의 90%가 사용하는 메신저 카카오톡 과 연동 된다. 가령 “홍길동에게 ‘안녕’이라고 카톡 보내줘”라고 말하면 카카오 미니는 입력된 메시지 내용을 확인시키고 맞다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낸다. 미니의 음성인식률은 상당히 좋은 편이라 간단한 문장은 대부분 제대로 입력됐다. 다만 메시지를 읽어주는 기능까진 아직 구현되지 않았다. 네이버 프렌즈는 자사의 통번역 서비스 ‘파파고’를 이용해 외국어 번역이 가능하다. “중국어로 ‘안녕하세요’가 뭐야 ”처럼 원하는 문장의 통역을 물으면 그 답을 대답한다. 영어로 질문을 건네도 알아듣고 대답하며 영어대화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영어회화 공부를 돕기도 한다. 외국어 공부가 필요한 학생들에게는 네이버 프렌즈의 이런 기능들이 매력으로 다가올 수 있다. 카카오의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 미니. 출처 카카오 하지만 프렌즈는 미니에 비해 음성인식률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는다. 인공지능을 부르는 명령어인 ‘클로바’를 애타게 불러봤지만 목소리에 따라 인식의 차이가 있었다. 두 인공지능 스피커의 목소리는 모두 여성으로 카카오는 밝고 명랑하며 네이버는 상대적으로 차분하다.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을 때 미니는 신나는 ‘댄스가요’를 부르는 반면 네이버는 ‘랩’을 한다는 점도 두 스피커의 독특한 차이다. 이외 육아를 위한 동화 읽어주기 기능 날씨 뉴스 알람 검색어 기능은 대동소이하다. 다만 뉴스에서 프렌즈는 파트너사 뉴스뿐 아니라 네이버 포털 속 뉴스채널에 올라온 언론사별 편집 뉴스를 읽어주지만 미니는 SBS 연합뉴스 등 파트너사 뉴스만 읽어준다. 카카오 미니로는 SBS 파워 FM과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는 반면 프렌즈는 팟캐스트 청취만 가능하다. 네이버의 인공지능 스피커 프렌즈 . 출처 네이버 두 스피커 모두 아직 구현되지 않은 기능들이 많다. 카카오 미니는 자사 교통서비스인 ‘카카오T’를 이용해 대리기사나 택시를 부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네이버 프렌즈는 배달 애플리케이션인 ‘배달의 민족’과 파트너십을 맺어 음식 주문기능의 토대를 마련했다. 카카오는 주문하기를 통해 이와 비슷한 기능을 구현할 계획을 밝혔다.다음토토사이트



gta온라인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이 업데이트 되면서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