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서 공부해야하는 이유.jpg
강서진남덕 조회수:135 182.237.72.139
2020-01-16 18:20:26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IT과학,아이뉴스24,과기정통부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 2017 개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유영민 는 4차 산업혁명 선도의 핵심 기반 요소인 정보통신기술 기기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ICT 기기산업 페스티벌 2017 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기존 네트워크 컴퓨팅 분야 중심의 콘퍼런스와 전시회에서 3D 프린팅 컨퍼런스 ICT 기술 및 성과공유 컨퍼런스 스마트 디바이스 공모전까지 통합해 ICT 기기산업의 정보를 한자리에서 파악할 수 있다. 개막식 전 2018 ICT 산업 10대 이슈 와 인공지능 기술의 사회 이슈와 ICT생태계 변화 에 대한 2건의 특별강연이 열려에 산업 생태계의 변화를 조망한다. 이번 행사에는 개막식에서 ICT산업인 유공자 표창 시상식 전시ㆍ상담회 4개 분야별 콘퍼런스 ICT 스마트 디바이스 공모전 결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개막식에서는 대구광역시 자가통신망 구축 충주시 멀티미디어 동보방송시스템 구축 한국남부발전의 서버·스토리지 구축에 중소기업 ICT 장비의 적극 도입 등에 대한 유공으로 장관표창 10점과 3D 프린팅 창작 경진대회 장관상 4점을 시상했다. 이어 네트워크·컴퓨팅·3D프린팅·스마트 디바이스 분야의 산업발전 공로에 대해 유관기관의 감사패 등 17점이 시상됐다. 전시ㆍ상담회에서는 네트워크 컴퓨팅·데이터센터 솔루션 3D 프린팅 스마트 디바이스 관련 50여개 업체가 참가해 자가망 통합 관제 솔루션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 NFV 고온 감내형 서버 마약·폭발물·위조품 감지에 활용하는 휴대용 분광기 야생동물 퇴치 스마트 디바이스 3D 프린팅 의상 및 초콜릿 모형 제작 등의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상담하며 비즈니스 기회를 찾았다. 네트워크 컴퓨팅 3D 프린팅 분야의 콘퍼런스에서는 산업계가 2018년도 시장 방향에 대응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양자통신·공공안전통신망 고효율 고집적 서버 등의 최신 기술 동향과 공공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사례 고성능 3D 프린팅 재료·의료·의류·학교 활용 사례 시장 전망 등의 정보를 제공했다. ICT 기술 및 성과 공유 컨퍼런스 는 사물인터넷 IoT 빅데이터 스마트 공장 무선전력전송 스마트 디바이스 분야의 최신 기술동향을 소개하고 기술개발 연구기반 시설을 구축하여 기업에 지원한 우수성과를 공유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ICT 스마트 디바이스 공모전 은 지난 8월 378건을 접수 10월말부터 1개월간 지역예선과 본선심사를 거쳐 6개 제품이 결선에 진출했다. 김용수 과기정통부 2차관은 4차 산업 혁명이 더욱 확산될수록 하드웨어 기기 시장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관련 부품수요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며 이에 정부도 4차 산업혁명 대응계획 을 차질 없이 추진해 ICT 기기 산업의 시장을 확충하고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IT과학,전자신문,아이디스·전자신문 ICT논문 발명PPT 공모전 시상,제9회 아이디스·전자신문 ICT논문 발명PPT 공모전 시상식 이 김광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정책관 김영달 아이디스 대표 구원모 전자신문사 대표 홍대식 대한전자공학회장 등 주요 관계자와 수상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에서 열렸다.https://feelgame01.com/20171205,IT과학,전자신문,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 韓日 동시 출시,오리온은 한국과 일본에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 를 동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렌지 브라우니와 초콜릿 브라우니 두 겹으로 만들었다. 기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오렌지의 상큼함을 조화시켰다. 한국 본사와 일본 지사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다. 오리온은 일본 지사 현지 시장조사 결과를 분석하는 한편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협업했다. 이 달부터 일본 현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는 고급스러운 맛과 모양으로 디저트 문화가 발달한 양국 수요를 사로잡을 것”이라면서 “본사 해외법인 지사간 협업을 지속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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