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한 유튜버에게 한국이 싫은 이유를 물어본 한국인 유튜버
김준택덕준 조회수:191 27.125.39.29
2020-01-16 19:16:04
쓰리랑게임다운로드20171204,IT과학,포모스,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라이브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라이브 의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실제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직접 컨트롤을하는 라이브 전투 24시간 진행되는 국가전 성장 콘텐츠인 장수카드 전장 퀘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삼국지라이브 의 사전예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참가자 수에 따라 홍보모델 아스카라 키라라의 드레스룸 VR 영상 공개와 추첨을 통해 아스카라 키라라의 코스프레 의상 3M 무선충전기 구글 기프트카드 제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모바일카지노20171201,IT과학,매일경제,‘리그오브레전드’의 ‘바루스’ 탄생 배경 담은 만화·뮤직비디오 ‘공개’,라이엇게임즈 한국대표 이승현 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게임 캐릭터 챔피언 ‘바루스’를 소재로 한 신규 만화 코믹 과 뮤직 비디오 영상 및 음원을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챔피언 ‘바루스’의 새로워진 스토리를 만화와 뮤직 비디오 음원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담아냈다. 이를 통해 ‘바루스’가 탄생하게 된 배경을 소개했다. 이날 ‘바루스’의 탄생 과정을 담은 만화 ‘심장의 빛’과 ‘응징’ 2편을 비롯해 뮤직 비디오 ‘애즈 위 폴 As We Fall ’ 영상이 공개됐다. 또 ‘As We Fall’의 음원도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과 e스포츠 등을 소재로 음원과 뮤직비디오 미술 작품 전시 등의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인 바 있다. 또 챔피언의 설정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소설 및 만화도 지속적으로 소개해왔다.온라인슬롯 카지노20171202,IT과학,세계일보,S스토리 게임 보니까 더 즐겁지,국내 e스포츠 규모 830억… 전세계 14% 차지 과거 게임 홍보 수단서 어엿한 산업 자리매김 넥슨 2013년 세계 첫 전용 경기장까지 개관 스폰서 규모도 프로축구·야구 이어 3위 올라 작년 스트리밍 분야 매출 136억… 전년比 41%↑ 해외선 특정리그 만들어 흥행 수익 나눠 갖기도 열광하는 이유로 ‘재미’·‘스트레스 해소’ 꼽아 게임 공략법 등 소개 개인 방송 수요도 급성장 전반 34분. 울산 현대 소속의 이바노비치가 중거리 강슛을 날렸지만 공은 골키퍼 정면으로 날아갔고 경기를 지켜보던 관중석 여기저기서 “아∼” 하는 탄식이 쏟아졌다. 후반전 52분. 이번엔 AC 밀란의 호날두가 측면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키퍼가 기다리고 있었다. 다시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온 울산 현대의 레반도프스키가 60분쯤 헤딩슛을 시도했지만 오프사이드 반칙에 걸렸다. 이어진 득점 기회도 무위로 돌아가고 결국 연장전. 휘슬이 울리기 직전 AC 밀란 판 니스텔로이의 헤딩슛이 골문을 가르며 관객들의 환호성과 박수가 쏟아졌다. 지난달 25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인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7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 이날 5전 3선승제로 열린 결승은 5번째 경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마지막 한 방을 날린 정재영 선수의 승리였다. 비현실적인 라인업 실제 운동장이 아닌 PC 화면 안에서 대결하는 e스포츠 경기였지만 관객들의 반응은 실제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궂은 날씨에도 300여 객석은 빈자리를 찾기 어려웠다. ‘보는 게임’ 산업이 전성기를 맞고 있다. 스타크래프트로 시작된 e스포츠는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 롤 로 세계화·대형화됐고 속속 다양한 e스포츠 리그들이 생겨나고 있다. 최근 들어선 모바일 게임 e스포츠 대회도 열리기 시작했다. 이에 더해 온라인 게임 스트리밍 실시간 방송 도 새로운 산업으로 세를 불리고 있다. 게임사 e스포츠 산업 띄우기 나서 넥슨은 2013년 전 세계 게임 업체 중 처음으로 e스포츠 전용 경기장인 넥슨아레나를 서울에 개관했다. 넥슨아레나는 지난 4년간 연평균 200회 이상의 경기를 진행했고 누적 관람객은 23만명을 넘겼다. 지난해 관람객만 5만여명으로 유사한 규모인 국립극장 달오름 극장의 관객과 비슷한 이용자 수다. 지난달 2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e스포츠 경기장인 ‘넥슨아레나’에서 관객들이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2017 시즌2’ 결승전 경기를 지켜보고 있다. 넥슨 제공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RPG 역할수행게임 인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을 올해 처음으로 뉴욕에서 개최했다. 대회엔 3000여명의 관객이 모였고 온라인 경기 시청자도 7만명이 넘는다. 컴투스는 내년엔 각종 이벤트를 병행한 축제 형식으로 대회를 여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이밖에 스마일게이트가 국산 FPS 게임인 ‘크로스 파이어’로 100만달러 이상의 상금을 건 e스포츠 대회를 운영하고 있고 넷마블은 모바일 AOS 게임인 ‘펜타스톰’ PSPL 의 정규리그를 진행하고 있다. e스포츠 ‘경기 자체가 돈’… 광고 시장 커져 과거 게임업체들은 e스포츠를 자사 게임의 흥행 수단 정도로 여겼다. 하지만 이제 e스포츠는 경기 자체로도 돈이 되는 수준으로 성장했다. 경기 시청자가 늘면서 방송 중계권료가 주요한 수입원으로 떠올랐고 광고를 하려는 스폰서들도 늘어나고 있다. 롤의 e스포츠 글로벌 결승전인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의 지난해 누적 시청자는 3억9600만명으로 올해는 시청자가 더 늘어났을 것으로 예상된다. 롤드컵에는 메르세데스 벤츠와 로레알 등 굵직한 글로벌 기업이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중국에서 경기 흥행 수익을 게임사와 e스포츠 구단이 나누는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리그를 운영하기 시작했고 내년엔 북미 리그에도 이 같은 방식이 도입된다. 북미에서 프랜차이즈 방식의 챔피언십 시리즈 LCS 리그에 참여하기 위해선 기존 등록 구단의 경우 1000만달러 신규 구단의 경우 1300만달러를 내야 한다. 총 10개팀이 참여하는 북미 LCS는 막대한 참가비만큼이나 팀들도 쟁쟁하다. 미국 농구팀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공동 소유주인 조이 라콥이 투자한 ‘골든 가디언스’ 휴스턴 로키츠의 ‘클러치 게이밍’ 클리블랜드의 캐벌리어스가 ‘100 씨브스’라는 팀을 만들어 내년 북미 리그에 합류할 예정이다. 중국의 텐센트는 지난 6월 e스포츠 산업을 5년 내 16조원 규모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히는 등 e스포츠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뉴주는 올해 전 세계에서 총 3억8500만명이 e스포츠를 지켜보고 2020년이면 시청자는 5억8900만명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해 기준으로 전 세계 e스포츠 시장에서 우리나라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 정도로 단일 국가로는 적지 않다. 국내에서도 이미 2015년 e스포츠의 스폰서 규모가 여자 프로골프를 앞질러 프로축구와 프로야구에 이어 3위를 달리고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올해 지스타에서 첫 종합 e스포츠경기인 ‘WEGL’을 열었으며 글로벌 핵심 e스포츠 리그로의 도약을 꿈꾸는 등 국내 기업들도 시장 확대를 모색하고 있다. 늘어나는 게임 방송… 즐기는 이유는 ‘재미’ 대형 리그가 아닌 작은 경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게임에 대한 소개 게임 공략 등을 선보이는 개인 게임 방송에 대한 수요도 적지 않다. 국내의 경우 지난해 시장 규모는 830억원으로 이 중 방송 매출이 44.8% 스트리밍 및 포털 매출 온라인TV 5개사 이 16.4%를 차지했다. 그러나 이는 유튜브와 네이버를 통한 녹화 동영상 매출은 제외한 수치로 실제 온라인 게임 방송의 규모는 더 클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스트리밍의 성장세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7년 e스포츠 실태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스트리밍 분야 매출은 136억5000만원으로 전년에 비해 41% 증가했다. 방송의 매출 증가율은 22%다. 왜 이처럼 e스포츠에 열광하는 걸까. 한국콘텐츠진흥원이 15∼54세 1205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e스포츠를 취미로 즐긴다는 응답은 45.1%였으며 53.1% 긍정 평가 비율 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답했다. 또 ‘재미가 있다’ 55.3% ‘자기 만족이 있다’ 54.4% 는 답변이 많았다. 그러나 e스포츠가 긍정적으로만 평가받는 건 아니다. ‘인간관계에 도움이 된다’는 질문에 대한 긍정 비율은 25.5%에 그쳤다. 또 다른 여가활동과 비교 평가에선 운동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33.7%로 높았고 e스포츠는 2.4%에 불과했다.99게임20171201,경제,한국경제TV,김학주의 마켓 투자 키워드,출증 종목이야기 김학주의 마켓 투자 키워드 출연 김학주 한동대 교수 1 먼저 건설주들 주가의 하락폭이 컸습니다. 하지만 최근 반등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 의미 있는 수준이 될 수 있을까요 정부 지속적 부동산 투기 억제…건설주 주가 하락 美 전문가 47세 이후 부동산 경기 꺾여 올해 베이비부머 47세…건설 경기 구조적 하락 2000년대 부동산 투기 억제 정책 실패 이번 정부 억제 정책 효과 가시화 가능성 건설업종 주가 하락에도 가격 메리트 부재 국내 건설 업체 대부분 해외 부문을 정리 해외 건설 中 기업 진출로 레드 오션 주택 수요 구조적 위축…건설주 낮은 기대수익률 2 그렇다면 나쁜 모멘텀의 반영이 대부분 마무리된 조선주의 반등을 기다려 보는 것이 나을까요 조선업종 구조조정 1 3 진행 중 해양플랜트 수주 생산성 개선 트럼프 재정 문제 해결위해 美 천연가스 수출 中 미세먼지 전쟁 …美 청정 천연가스 수입 천연가스 유일한 운송 수단 LNG선 …조선업 新모멘텀 3 한편 통신주들은 정부의 단가 인하 압력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잘 버티고 있습니다. 호악재가 겹치고 있는데 앞으로 주가가 어떤 방향으로 기울까요 사물인터넷 도입으로 데이터 소비량 증가 정부 통신 단가 인하 정책 따른 소비자 수혜 망 중립성 폐지 움직임으로 통신주 수혜 망 중립성 통신망을 공공재로 인정 통신사 소유권 주장 불가 美 망 중립성 폐지 움직임…공화당 타결 유력 망 중립성 폐지 글로벌 추세…한국도 발맞추기 5G 기대감 증가 ITU 총회 국제전기통신연합 총회 2018년 1월 서울 개최 5G 글로벌 표준 정립 5G 보급 급물살 기대 4차 산업혁명 도입 위해 초고속통신망 구축 필요 내부 콘텐츠 매력 증가로 점점 커지는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통신 업체 데이터 사업 구체화 가능 사물인터넷 인프라 구축…반도체 수요 증가 수혜 사물인터넷 현실화…데이터 트래픽 증가 통신주 수혜 4 또한 규제 산업 가운데 담배도 빼 놓을 수가 없습니다.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동아일보,칭칭 동여맨채… 5일 서울 아침 영하 8도,동아일보 4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사거리에서 털모자를 쓰고 목도리를 칭칭 동여맨 한 시민이 퇴근길을 재촉하고 있다. 이날 오후 9시부로 경기 강원 전북 충청 등 일부 내륙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됐다. 5일 서울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로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울 것으로 전망된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부터 강원 영동을 제외한 중부지방과 전라도에 1∼5cm의 눈이 내릴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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