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밥 아연 팬티 노출
이석영성용 조회수:118 182.237.118.145
2020-01-17 06:51:36
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1,경제,머니투데이,계속되는 222 회의…오늘이 사실상 마지막,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the300 본회의 상정 못한 법인세·소득세 최종 논의 박차…8가지 쟁점 막바지 패키지딜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이용호 국민의당 정책위의장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우 원내대표방에서 악수하고 있다. 예산안 법정 처리 시한을 하루 앞둔 이날 여야 원내대표 정책위의장은 회동을 갖고 최종 논의에 돌입했다. 사진 뉴스1 내년도 예산안 협상 시한이 1일 오후를 기해 만 하루도 남지 않았지만 주요 쟁점에 대한 여야 합의점이 보이지 않고 있다. 여야는 각 당 원내대표와 정책위의장으로 구성된 2 2 2 회의 를 이날 오후에야 재개하고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여야 3당은 이날 오후 3시쯤부터 국회 의원회관에서 2 2 2 회의를 진행 중이다. 전날 밤까지 회의에서는 여야가 남북협력기금을 제외한 예산안·예산부수법안 쟁점 8가지에 대해 전혀 합의하지 못했다. 이날 2 2 2 회의와 같은 시간 진행된 본회의에서 상정되지 못한 법인세·소득세에 대해 여야는 이날 협상을 이어갔다. 법인세·소득세 인상안은 정세균 국회의장이 지정한 세입예산부수법안 중 여야 원내대표급 협상에 결과를 맡기기로 한 안건이다. 전날 밤 12시가 두 안건에 대해 본회의 자동 부의 전 협상 시한이었다. 전날 합의가 불발되며 두 법안은 이날 본회의에 상정도 안 됐다. 이를 다음날 예산안과 함께 처리하기 위해서는 이날 안에 법인세·소득세 협상이 완료돼야 한다. 여야가 막바지 협상에서 법인세·소득세만 논의하는 것은 아니다. 남북협력기금을 제외한 다른 예산안 안건들을 모두 한 테이블에 올린다. 예산안 최종 협상이 쟁점을 일괄적으로 협상 테이블에 올려 당 대 당 거래 하는 패키지딜 협상을 띄고 있어서다. △공무원 증원을 위한 5322억원 △최저임금 인상분에 따른 보조를 위한 일자리 안정기금 3조원 △아동수당 1조1000억원 △기초연금 인상분 1조7000억원 △건강보험 재정 △누리과정 예산 등 내년도 예산안 등이 아직도 미합의 쟁점으로 남아있다. 우선 여야는 문재인정부 제1국정과제 공무원 증원 예산 조정을 위해 지난 추가경정예산안 추경 당시처럼 공무원 증원 수준을 조정할 것으로 보인다. 김동철 국민의당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본회의장에서 2 2 2 회의를 위해 이동 중 취재진을 만나 예년 수준에서 공무원 증원 규모를 줄이겠다 며 마지노선에 대해 1만명 정도 라고 말했다. 그는 전날 정부에 역대 연간 공무원 증원 규모 통계 자료를 요구하며 이를 기준으로 판단하겠다고도 밝혔다. 법인세·소득세 인상안과 연관된 일자리 안정기금 3조원도 주된 쟁점이다. 초대법인과 초고소득자에게 증세하는 법인세·소득세 인상으로 일자리 안정기금 재원을 마련해야 하는 만큼 여당은 두 안건을 패키지로 엮어 야당을 설득할 전망이다. 다만 협상 과정은 난항이 예상된다.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이날 2 2 2 회의에 앞서 여당이 모든 아이템에서 반응이 없다 며 전날 여당 모습으로 봐서는 시간을 장담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여당은 여당대로 야당의 수용을 기다리고만 있다.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취재진에게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는 여당 이라고 기사 제목을 뽑아달라 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본회의에서는 법인세·소득세 외 세입예산법안 중 세법 개정안 9건은 이날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신규 고용과 비정규직의 정규직화를 장려하는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과 편법 상속을 막는 상속세·증여세법 등이 처리됐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4,IT과학,파이낸셜뉴스,컴투스 서머너즈워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IT교실 짓는다,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게임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에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 건립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머너즈워 글로벌 이용자들과 나눔의 즐거움을 함께 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에게 정보기술 IT 교육 혜택을 고루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공동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컴투스가 마련한 기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해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을 건립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17일까지 매일 할당된 미션을 완료하고 행복의 클로버 를 모으는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모은 클로버의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 무지개몬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전체 공동 미션인 행복의 클로버 누적 개수 1억개를 모두 완료하면 글로벌 이용자 전원에게 물 불 바람 각 속성 소환서가 제공된다. 컴투스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 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IT교실 건립을 위한 프로젝트 소개 이미지. 컴투스는 미래 희망 더하기 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별 교육 기회 불평등을 해소하고 세계 모든 아동 및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자유롭게 키울 수 있도록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해 6월 서머너즈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중앙아시아 키르기스스탄에 건립한 1호를 시작으로 남아메리카의 니카라과에 두 번째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을 건립했다. 지난 6월에는 서울 금천구 소재 난곡중학교에 3호를 조성 국내외 다양한 지역에 IT교육 환경 개선을 적극 후원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로 조성될 컴투스 글로벌 IT교실 4호를 통해 보다 많은 세계 학생들이 미래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의 손길을 전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6,IT과학,블로터,유튜브 기반 스타트업 어떻게 성장했을까,동영상 콘텐츠의 성장으로 유튜브는 주요 콘텐츠 소비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동영상 광고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타 플랫폼에서 시작했지만 유튜브에 정착하는 크리에이터도 상당수다. 이제 유튜브는 사업을 시작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콘텐츠 생산자의 관심도 높다. 유튜브에서는 12월 6일 크리에이터의 대화 행사를 열고 유튜브를 기반으로 사업을 키워가고 있는 유튜브 스타트업을 초청해 유튜브를 어떻게 비즈니스적으로 활용했는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디오빌리지 샌드박스네트워크 캐리소프트가 자리했다.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 조윤하 비디오빌리지 대표 사진 유튜브 시작하게 된 계기 모바일 크리에이터의 가능성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 이하 캐리소프트 요즘 어린이들이라고 옛날과 다르지 않다. 항상 심심한 상태다. 다른 점이라면 TV를 안 보고 스마트폰으로 본다는 거다. 그래서 스마트폰 기반의 어린이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만들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공중파 어린이 프로그램도 대부분 사라져 어린이 콘텐츠가 빈약한 상황이기도 했다. 이필성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 이하 샌드박스네트워크 도티가 10년지기 친구다. 직장에 다닐 때 그 친구가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있었고 어느 정도 성공 궤도에 올랐다. 친구에게 들어오는 팬레터 문자메시지 등을 보면서 크리에이터가 파워블로거와는 다르구나 큰 사랑을 받는 존재구나 생각하게 됐다. 스스로 미디어이면서 콘텐츠이고 셀럽인 구조가 굉장히 큰 잠재력이 있다고 봤다. 함께 재미있는 것 할 수 있겠다고 봤다. 조윤하 비디오빌리지 대표 이하 비디오빌리지 저는 CJ E M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다. TV 사업이 가지는 무거운 운영 비용을 감당하면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게 비효율적으로 느껴졌다. 누구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가볍게 제작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상황이니까 수익 활동하면서 제작하고 직접 콘텐츠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모바일 방송국을 지향했다. 현재까지 거둔 성과 캐리소프트 11평 사무실 3명으로 시작해 본사 70명 자회사까지 100명 규모로 성장했다. 오프라인 공간 공연 키즈카페 같은 관련 사업으로도 진출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 240만명 이상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창고 같은 공간에서 3 4명으로 시작해 임직원 70명 소속 크리에이터 150팀의 규모로 성장했다. 스튜디오 포함해서 사무실 4개 층 정도를 쓴다. 누적 투자금액은 50억원이고 꾸준히 흑자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도 많이 성장시켰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전체 유튜브 채널 조회수는 110억뷰 이상이다. 비디오빌리지 월급도 못 받고 오피스텔에서 5명이 시작했다. 같이 시작한 친구 3명은 학부생이었다. 현재 스태프는 25명 있고 소속 크리에이터도 60팀으로 늘어났다. 누적 10억원의 투자를 받았고 매출은 매년 2배 정도 성장하고 있다. 비디오빌리지 채널 동영상 플랫폼 통합 구독자 수 1800만명 이상이다. 조윤하 대표 성장전략 콘텐츠 브랜드 프로덕션의 결합 캐리소프트 우리는 캐릭터에 대단히 집착하는 회사다. 디즈니의 엘사처럼 우리가 만든 캐릭터가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했다. 디즈니처럼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는 없지만 저변 넓히는 작업을 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크리에이터는 잠재력이 크다 로 시작했기 때문에 크리에이터에 집중했다. 크리에이터로만 남는 게 아니라 콘텐츠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왔다. 무한도전이나 뽀로로처럼 도티나 장삐쭈도 콘텐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게 회사의 방향이다. 비디오빌리지 크리에이터 없이 출발했다. 1인 미디어는 본질적으로 리스크가 있는데 팀이라는 프로덕션 체제로 리스크를 줄여보고자 했다. 1인 미디어와 프로덕션을 결합한 모델이 주효했다. 오프라인 사업은 콘텐츠 브랜드로 확장 캐리소프트 매년 공연 뮤지컬 콘서트를 하고 있다.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 저희 캐릭터와 연기자들이 부각이 된다. 저희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이 400여종이다. 이런저런 완구 문구 생활용품 등을 출시하고 있다. 여기서 로열티를 받고 있고 오프라인에서 키즈카페를 열어 문화공간 사업으로 확장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도티와 잠뜰이라는 콘텐츠는 어린이 타깃이다 보니까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상품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박창신 대표 사업 이때가 어려웠다 궤도에 오르기까지 걸리는 시간 캐리소프트 영상이 어느 궤도에 올라서 수익을 낼 때까지 시간이 필요하다. 저희는 한 6개월 정도였다. 3개월에 17만원 벌던 시절이었다. 이 과정을 버텨내는 게 중요하다. 지금은 누적 100억 펀딩을 받았고 흑자도 내고 있지만 어려운 과정에서는 의욕을 잃을 수 있는 직원에게 비전을 제기하고 함께 가자고 북돋우는 과정이 있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어렵지 않은 적은 한 번도 없었다. 가장 어려운 순간은 항상 오늘이라고 말한다. 처음이 덜 어려웠던 건 크리에이터는 잠재력이 크고 신뢰 관계를 맺으면 잘 될거다 라는 우리의 초기 가설이 심플했기 때문이다. 그거만 열심히 하면 됐다. 오히려 지금 어려워진 것은 가설이 맞아떨어져서다. 도티가 콘텐츠 프랜차이즈가 됐고 장삐쭈는 자체 제작도 할 수 있게 됐다. 안 해 본 일이라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하고 있다. 비디오빌리지 크리에이터 없이 출발해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시기가 가장 힘들었다. 그때는 대부분이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활동했을 때였는데 페이스북 등에서 인지도 가지고 있는 분 모셔서 제작하고 유튜브 플랫폼 활용 교육했었다. 처음에 씨 뿌리는 과정이 힘들었다. 비즈니스에서 유튜브 의 역할 사업의 중심이자 기반 캐리소프트 유튜브는 우리의 기반이다. 라이선싱 사업 등의 기반이 유튜브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유튜브는 기반시설이다. 방송에서의 전파와 같다. 크리에이터들에게도 유튜브에서 잘 되려면 유튜브가 진행하는 방향에 너희의 방향을 맞춰야 한다 라고 말한다. 비디오빌리지 비전보다도 참고자료를 챙겨주거나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는 매니저들의 노력이 크다. 결국 사람이 하는 일인데 사업하는 데 외롭지 않게끔 도와주시는 것 같다. 채용철학 특성화고 선호 유튜브 생태계 캐리소프트 단 한 명의 비정규직도 두지 않는다. 또 특성화고 출신을 선호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미디어고 디자인고 등에서 매년 뽑고 있고 이번에 3기가 들어왔다.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정규직이 되는 셈이다. 직원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직원이 자기의 꿈을 꿀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스타트업처럼 불안정하고 부족한 환경에서 일할 때는 내가 하는 일을 진짜 좋아하고 애착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행할 것 같다. 저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좋아하고 유튜브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자주 보는지를 중요한 요소로 본다. 유튜브 생태계를 좋아하고 본인이 일을 할 곳이구나 라는 믿음을 가지는 사람을 뽑는다. 비디오빌리지 이 영역이 자격증이나 전공이 있는 게 아니다. 새로운 미디어 생태계인데 자격을 둔다거나 기준을 만드는 게 경쟁력을 깎아먹는 일이다. 학벌 연령 나이 성별에 제한 두지 않는다. 직원 평균 연령도 25세다. 얼마나 유튜브를 많이 보는지 재미있는 콘텐츠가 뭔지 본능적으로 아는지가 중요하다. 이필성 대표 조직문화 협업 성과 공유 캐리소프트 팀워크가 대단히 중요하다. 철저하게 팀 단위 협업 시스템을 만들었다. 상호 존중하는 자세로 협업하는 게 중요하다. 고등학교를 갓 졸업해도 서른이 넘어도 동등하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우리 회사가 흥행 베이스의 콘텐츠 산업이라기보다는 생태계를 갖춰나가는 산업에 있다고 본다. 크리에이터가 우리 회사의 울타리에서 자라는 게 중요하다. 그러다보니 IT회사 같은 면이 있다. 잘 됐을 때는 잘 된 이유를 못 됐을 때는 못 된 이유를 알아야 한다. 성공확률을 높여가는 과정이다. 성과중심 실행중심으로 조직이 운영된다. 비디오빌리지 나이가 다 비슷하다 보니 서로를 형 누나라고 부를 수 있다. 이름 대신 영어이름을 쓴다. 평등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소수 인원이 일하는 스타트업이다 보니까 이야기 많이 하고 서로 근황을 공유하는 문화가 제일 중요하다. 크리에이터 영입 기준 연예인 말고 크리에이터 샌드박스네트워크 큰 키워드로 보면 콘텐츠와 커뮤니티다. 콘텐츠를 만들고 보여주는 것에 사명감 만족감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당장 수익이나 후원 유명세에 관심이 있다면 연예인을 하는 게 맞다. 우리 회사가 매니지먼트를 잘 했던 건 크리에이터간 커뮤니티를 성공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회사 소속의 다른 크리에이터에 영감을 줄 수 있는지를 중요하게 본다. 비디오빌리지 자기가 하고 싶은 이야기가 뚜렷하게 있느냐를 본다. 관심받고 싶다거나 유명해지고 싶다는 개념이 아니다. 독자에게 무엇을 느끼게 해 주고 싶은지 그게 명확한 사람들을 좋아한다. 앞으로의 산업 전망 경계는 허물어진다 캐리소프트 매체 간 경계는 완전히 무너졌다. 국경도 무너졌다. 매체 간 간극 언어의 간극을 뛰어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면 글로벌 진출할 수 있고 캐리소프트는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다. 우리가 만드는 동화책 만화 영상 출판 공연 다 콘텐츠라고 생각한다. 매체 간 장벽을 무너뜨리는 종합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음악 듣는 게 보편적이지만 20년 전에는 워크맨으로 음악 듣는 것도 귀한 일이었다. 앞으로 20년은 또 얼마나 달라질까 보면 우리는 무조건 우상향으로 가는 시장에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레거시와 디지털을 나누는 게 무의미하다. 우리가 오프라인 TV에 나가기도 하고 TV에 나오는 분들이 유튜브에 나오기도 하는 것처럼 구분은 의미가 없다. 비디오빌리지 숫자가 말하듯 시장은 성장한다. 다만 질적으로 봤을 때는 다양성이 중요해지는 것 같다. 내가 어릴 때만 해도 볼 수 있는 채널은 4개였지만 지금 유튜브에 들어가면 엄청나게 많은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지금보다 좀 더 다양한 콘텐츠가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고 뷰티 키즈 게임처럼 구분된 영역도 깨지는 순간이 올 거다. 채반석 기자 chaibs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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