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4,IT과학,아시아경제,KT 中 화웨이가 제작한 비와이폰2 출시,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는 5일부터 직영 온라인 KT샵 및 전국 KT매장에서 중국 스마트폰 업체 화웨이가 제작한 스마트폰 P10 라이트 를 비와이 Be Y 폰 2 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 KT는 지난해 9월에도 화웨이의 스마트폰을 비와이폰 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인 바 있다. 비와이폰 2는 5.2인치 전후면 커브드 글라스 디자인에 전작보다 셀카 기능을 강화한 전면 카메라와 더 커진 센서로 선명한 사진촬영이 가능한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30분 만에 최대 45%까지 충전 가능한 고속 충전과 지문인식센서 등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출고가는 39만6000원이다. 이 제품은 화웨이에서 글로벌 출시 후 많은 판매를 기록중인 P10 라이트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KT에 따르면 화웨이 P10 라이트는 10월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단말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현석 KT Device본부장 상무는 작년 가성비 높은 비와이폰을 출시하면서 1020 Y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 며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비와이폰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바둑이게임주소20171205,IT과학,ZDNet Korea,中 넷이즈 전기차 기업과 AI 스마트카 개발,인터넷 기업과 자동차 기업 협력 활발 지디넷코리아 유효정 중국 전문기자 중국 인터넷 기업인 넷이즈 NETEASE 의 인공지능 AI 사업부가 전기차 기업인 WM모터 WM Motor 와 스마트카 개발을 위해 손잡았다. 넷이즈 AI 사업부 리샤오옌 총경리는 WM모터는 자동차 제조업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해 AI 전략에 따라 최근 하드웨어 스마트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며 넷이즈 AI 사업부는 다년간의 기술 및 상품 축적을 통해 자동차 산업에 우위를 얹어줄 수 있어 양측의 협력이 인터넷 기반 신재생에너지 자동차의 스마트화를 촉진시킬 것 이라고 예상했다. WM모터의 컨셉트카 AG2020 사진 WM모터 WM모터의 창업자 겸 회장인 선휘 CEO는 빅데이터 AI와 실물경제가 긴밀히 결합하는 이 시대에 자동차라는 가장 복잡한 스마트 하드웨어가 새롭게 정의되고 있다 며 WM모터는 전력을 다해 진정한 의미의 대중화된 스마트 전기차를 만들고 AI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결합을 통해 사람을 이해하는 제품을 만들어 낼 것 이라고 강조했다. 넷이즈는 자체 연구개발은 물론 파트너와 협력을 통해 AI 영역에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부터 넷이즈의 AI 사업부는 넷이즈그룹의 각 제품에 안면인식 이미지인식 음성 및 영상 인식 딥러닝 등 방면의 기술을 지원해왔으며 넷이즈그룹 제품의 AI 접목을 주도해왔다. 넷이즈는 중국 주요 포털 사이트 왕이닷컴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인터넷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업 측면에서 넷이즈 AI 사업부는 기술의 제품화와 상용화를 점차 확산하는 단계이며 기술을 주축으로 삼아 노하우의 상품화 를 꾀한다. 그간 적극적으로 타 업종과의 협력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 가전 기업 미디어 Media 영화 에일리언 Alien 및 혹성탈출 등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진행해왔다.
축구토토배당률20171201,경제,연합뉴스,최태영 르 메디앙 서울 사장,서울 연합뉴스 르 메디앙 서울 호텔이 최태영 신임 사장이 취임했다고 1일 전했다. 최 사장은 호텔신라 웨스틴 조선호텔 롯데호텔서울 그랜드힐튼 서울에서 일했으며 호텔신라 제주와 호텔신라 서울 총지배인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호텔사업단장과 부사장을 역임했다.
모바일바둑이20171206,IT과학,연합뉴스,SKT 혜택 좋은 군인 요금제 선보여,서울 연합뉴스 SK텔레콤이 군 병사들의 데이터 사용량이 일반 고객 대비 약 1.5배 많고 기존 요금제들이 부대 내 혜택에 그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새 현역플랜 을 선보인다고 6일 전했다. 모델들이 군인 요금제인 현역플랜 과 전역플랜 을 소개하고 있다.
클로버게임20171204,IT과학,디지털타임스,토종 게임사 북미·유럽 콘솔시장 본격 공략,넥슨 이어 블루홀 등 출격 준비 44조원 규모 새 성장동력 기대 디지털타임스 김수연 기자 토종 게임사들이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그동안 국내 소수 게임사만 진출을 시도했던 이 시장에 올 연말을 기점으로 한국산 게임이 연이어 출시될 전망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2 3년간 북미·유럽 공략을 위해 콘솔 게임 개발력을 키워 온 국내 게임사들이 결과물을 하나둘씩 현지 시장에 내놓는다. 콘솔게임 본고장인 북미·유럽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모양새다. 그동안 우리 게임사 중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에 가장 적극적으로 뛰어들었던 곳은 넥슨이다. 이 회사는 2012년 자사 첫 콘솔게임 던전앤파이터 라이브 핸돈마이어의 몰락 을 지난 8월 로브레이커즈 를 현지 콘솔게임 시장에 출시했다. 작년 12월엔 조이시티가 3on3 프리스타일 콘솔게임을 이 시장에 출시했다. 이러한 가운데 내년에는 우리 게임의 이 시장 진출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블루홀과 펄어비스 넥스트플로어 드래곤플라이 등이 시장 출격을 준비하기 때문이다. 이들은 약 44조원 규모의 북미·유럽 콘솔게임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슈팅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를 북미·유럽에서 흥행시킨 블루홀은 연내 이 게임을 콘솔버전으로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 3월 미국 게임유통플랫폼 스팀 을 통해 유료 테스트 버전 얼리억세스 으로 출시돼 2200만장에 육박하는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의 해외 흥행에 힘입어 올해 코스닥에 상장한 펄어비스는 현재 이 게임의 콘솔 버전을 개발 중이다. 이 게임을 4K 해상도의 콘솔게임으로 개발해 내년 상반기 북미·유럽에 출시할 계획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지난 5월 국내에 출시한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콘솔게임 키도 라이드온타임 사진 을 내년 북미·유럽을 비롯한 해외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드래곤플라이도 간판 슈팅게임 스페셜포스 의 플레이스테이션 VR 버전을 내년 상반기 북미·유럽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북미·유럽에서 콘솔 게임을 출시한다는 건 콘솔게임 종주국에서 충분히 서비스할 수 있을 만한 개발력을 검증받았다는 의미 라며 현지에서 받은 평가를 바탕으로 향후 북미·유럽 게임 시장에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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