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수영복.gif
박희남영정 조회수:167 182.237.73.154
2020-01-19 02:41:59
20171204,IT과학,파이낸셜뉴스,SKTKT 평창 통신망 훼손 공방전,SKT가 절단후 케이블 설치 .. KT 춘천지검에 고소한 상태 SKT 이미 복구해놨다 반박 KT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내 올림픽 통신 및 방송중계를 위해 설치한 통신관로 중 국제방송센터 IBC센터 에서 42m 떨어진 곳에 있는 맨홀 내부. KT는 SK텔레콤 오른쪽 첫 번째 빨간색 이 KT의 올림픽방송통신망 왼쪽 첫 번째 회색 을 무단으로 파손하고 케이블을 설치했다고 주장. 세계 최초 5G 5세대 통신 시범서비스를 위해 평창 동계올림픽때 사용할 통신망 훼손을 놓고 KT와 SK텔레콤이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KT는 지난 3년 간 수백억 원을 투입해 강원도 현지에 통신망을 구축했는데 SK텔레콤이 이를 무단으로 훼손한 뒤 자사의 광케이블을 설치했다며 이는 업무방해 및 재물손괴죄에 해당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면 SK텔레콤은 현장에서 오인해 발생한 것이며 자발적으로 복구 조치했기 때문에 문제될게 없다는 입장이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재 SK텔레콤은 KT가 내년 평창동계올림픽에 활용하기 위해 강원도 평창에 구축한 통신관로의 내관 3개를 톱으로 절단한 뒤 자사 광케이블을 설치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KT가 국제올림픽위원회 IOC 올림픽주관방송사인 OBS와 총 333km의 통신망 공급 계약을 체결한 뒤 지난 2015년 9월부터 구축해 온 관로를 무단으로 훼손했다는 혐의를 받고있다. KT는 관로 안에 설치된 광케이블은 올림픽이 진행되는 경기장 12곳과 비경기장 5곳의 경기 영상을 국제방송센터까지 전달하고 대회 업무망과 시설망 등의 핵심 인프라 라며 SK텔레콤의 무단 포설을 사전에 파악하지 못했을 경우 전 세계 실시간 중계되는 올림픽 경기의 안정적인 송출이 크게 위협받을뻔 했다 고 주장했다. 올림픽 중계 화면이 아주 잠깐 흔들리기만 해도 IOC나 OBS로부터 대규모 손해배상 청구를 받을 수 있는 사안이라고 KT측은 설명했다. KT는 강원도 현지 통신시설 관로를 훼손한 혐의로 SK텔레콤을 춘천지검 영월지청에 고소한 상태다. 반면 SK텔레콤은 현장 작업자가 조직위 실무자와 구두 협의를 마친 뒤 작업을 진행했고 KT 관로인 점이 밝혀진 뒤 사후조치를 통해 원상복구 시켰다 고 주장했다. SK텔레콤의 복수 관계자는 KT와 맺은 설비제공협정에 따라 현장에서 발생한 문제는 3개월 이내에 자발적으로 복구 조치했다 며 광케이블 증설 등 작업 현장에서 빈 관로를 찾다가 외관만 보고 오인하는 경우도 종종 있어 양사 간 협정까지 체결돼 있을 만큼 흔한 사고인데 왜 검찰 수사까지 진행되는 지 의문 이라고 주장했다. 이번 사건은 KT가 공기업 시절부터 구축해온 필수설비를 경쟁사와 공동 활용하라는 정부와 여당의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발생해 더욱 주목된다. 정부는 지난 2003년부터 KT를 필수설비 의무제공 사업자로 지정 했다. 필수설비 의무 제공은 KT가 관로 전주 광케이블 필수설비를 독점하지 못하도록 경쟁사가 요구하면 개방하도록 의무를 부과한 제도다. 업계 관계자는 필수설비 공동활용이 여전히 미미한 상황에서 이번 사건이 발생하면서 논란이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1,경제,이데일리,벤처기업협회 2017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 행사 개최,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벤처기업협회는 오는 6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7 벤처기업인 송년의 밤’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벤처업계 발전을 위해 노력한 벤처기업 대표와 정부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 정신 혁신의지 등을 보여준 벤처기업 및 근로자들 발굴해 시상하는 자리도 갖는다. 부대행사로는 참석자들이 내년도 소망을 공유하는 ‘위시트리 Wish Tree ’ 이벤트와 회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1부 공식 행사 이후에는 벤처기업간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화합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 해외시장 강타,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글로벌 게임시장으로 진출한 한국게임이 해외 게임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중국 게임시장에서는 손노리 대표 이원술 의 유료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이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며 약진하고 있다. 중국 제3안드로이드 게임 마켓 TapTap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면서 유료 실시간 다운로드 1위를 달성한 것이다. 지난 10월 3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11월 7일 기준으로 약 3만1천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중동지역의 오랜 서비스 경험 노하우를 갖고 있는 맥스온소프트 대표 신인경 의 게임 얄라게임즈 는 플랫폼을 통해 중동 14개국에서 다운로드 TOP 5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맥스온소프트는 이란의 삼손그룹과 이란 게임시장 공략을 위해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 중 가장 진입하기 어려운 MENA 지역에 한국 게임을 서비스하게 된 것이다.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대표 유태연 의 액션RPG 게임인 Shadow Blood 쉐도우블러드 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해 해외 매출 70만 달러 이상을 신규 달성했다. 쉐도우블러드 는 지난 상반기에 대만 지역 진출을 확정짓고 하반기 대만 퍼블리셔 해피툭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 윤종록 이하 NIPA 이 지원하는 ‘2017 스마트콘텐츠 온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사업’을 지원 받은 업체라는 점이다.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해외 현지마케팅 홍보 리소스 제작과 현지 채널을 활용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었다. 게임 8개사 외에 O2O 업체 12개사 등 20개 업체를 지원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국가 평균 신장률 대비 수출 성장률 10% 이상 참여기업의 고용평균 성장률 3% 이상 목표를 달성했다. 게임 업체 외에 애니메이션과 융합한 콘텐츠 제품인 크리스피 대표 손대균 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는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아 인도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 툰즈미디어 그룹과 공동제작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또 독일 IT 기업인 JJIT와 독일 내 노리 파크 건설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중국에서 노리 파크 건설 계약까지 체결했다. 이같은 성과는 NIPA가 사전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현 마케팅 인프라를 진단한 후 최적화된 타깃 시장 및 홍보 틀을 제시하고 ROI에 기반한 홍보 마케팅과 단계적 정량적 성과 관리 및 개선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20개 기업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사업 지원을 진행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평이다. 신재식 NIPA 디지털콘텐츠사업본부장은 “국내 강소기업들의 이번 마케팅 지원 사업의 성과가 단기적인 결과에 머물지 않고 지속적으로 수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면밀한 홍보 시스템을 제공했다”며 “이를 통해 스마트 콘텐츠를 개발하는 중소기업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될 것이라 전망된다”고 전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IT과학,아이뉴스24,블루사이드 중동 및 인도 시장 진출 본격화,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블루사이드가 중동 및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유력 회사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게임을 현지 게이머에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사이드는 지난 11월30일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 AH Group Korea 및 시티텔레콤 Citi Telecom 과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체결한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는 사우디아라비아의 파흐드 빈 무크린 왕자가 운영하는 종합투자회사 알헤르마스 글로벌 그룹의 한국 자회사다. 시티텔레콤은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리미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등 페르시아만 주요 6개국의 지역협력기구인 GCC 권역 내 5천600만명의 DB를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블루사이드와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 시티텔레콤 3사는 이번 계약을 토대로 블루사이드가 개발 중인 게임 프로젝트들을 중동과 인도 아프리카 등 여러 국가에 출시할 계획이다.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는 자사의 인프라 및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퍼블리싱 계약부터 게임이 출시되기까지의 기반과 환경을 구축하며 시티텔레콤은 중동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담할 전망이다. 블루사이드는 이번 계약에 맞춰 킹덤언더파이어 2 를 중동과 인도 게이머에 맞춰 각색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에이에이치 그룹 코리아의 김민수 대표이사는 블루사이드 게임 콘텐츠의 경쟁력 및 높은 성능과 퍼포먼스를 보유한 자체 게임 엔진에 높은 점수를 줬다 며 이런 우수한 콘텐츠들을 자사의 네트워크와 연결해 아직 미지의 영역이라 할 수 있는 중동과 인도 게임 시장에서 극대화하고 싶다 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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