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에게 속옷 찢긴 남편
김영지종은 조회수:7 27.125.12.34
2020-01-20 13:59:50
바카라 게임사이트20171203,IT과학,머니투데이,인기 트레이너·스노우보더 브이템 라이브방송 진행,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미디어 커머스 브이템 다이어트·겨울스포츠 방송 마련 미디어 커머스 브이템이 오는 6 7일 인기 트레이너 스노우보더 등이 출연하는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브이템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제품 소개와 정보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미디어 커머스 업체다.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을 진행한다. 윤종묵 안보경 한지연 트레이너는 6일 저녁 7시30분부터 닭가슴살 제품 팀닭 소개에 나선다. 이들은 운동 방법과 다이어트 비법 등을 알려주면서 팀닭 홍보에도 나선다. 방송 이후 10일까지 팀닭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7일 밤 8시30분부터는 스노우보드복 업체 오비오의 한장주 대표 강세 인사이트51 실장 김상태 언바인드 대표 등이 스노우보드 빅브라더에게 듣는 스노우보더 알쓸신잡 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겨울철을 맞아 스노우보더들을 위한 보드복 관리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이동현 브이템 마케팅운영팀장은 브이템 라이브 방송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하며 상품 홍보와 다양한 콘텐츠 생산이 가능하다 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해 판매자에게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상품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시장을 만들겠다 고 말했다.몰디브바둑이20171203,IT과학,연합뉴스,삼성전자 손금으로 스마트폰 암호 찾는 기능 특허 출원,서울 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미래 삼성전자 스마트폰에 손금 생체 인식 기능이 포함될 수 있다는 예측이 나왔다. 3일 씨넷 등 해외IT매체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세계지식재산권기구 WIPO 에 스마트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손금 인식을 통해 암호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의 특허를 출원했다. 후면 카메라를 이용해 손바닥 전체를 찍어 원래 저장한 손금과 일치하다는 것이 확인되면 암호가 스마트폰에 뜨는 방식이다. 암호를 기억하지 못할 때 미리 설정해둔 질문과 응답 대신 손금 인식으로 힌트를 대체한다는 것이다. 특허 출원만으로 상용화 여부는 알 수 없다. 씨넷은 손금 인식 특허가 당장은 비밀번호를 찾는 것과 관련해 출원됐지만 잠금 해제나 삼성페이 인증 같은 다른 목적에도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 고 전했다.온라인슬롯 카지노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돈많은 중년은 신문을 좋아해,정보통신정책연구원 보고서 …SNS활용도도 높아 사진 KISDI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시간ㆍ경제적 여유를 가지고 소비ㆍ취미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중장년층을 액티브시니어 Active Senior 라 한다. 액티브시니어의 미디어 이용 행태를 살펴보니 TV 시청 시간은 짧고 신문 구독률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들의 소셜미디어 SNS 활용도도 비 非 액티브시니어 에 비해 월등히 높았다. 6일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액티브시니어의 미디어 이용 보고서를 통해 이 같이 분석했다. 액티브시니어는 전통적인 할머니ㆍ할아버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사회 활동에 적극적이고 독립적 삶의 영위를 추구하는 50세 이상 세대를 일컫는다. 외모를 꾸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고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신 新 소비계층이다. 액티브시니어들은 신문 읽기를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비율이 높았다. 신문 기사를 읽는 액티브시니어는 43%로 비액티브시니어 28% 보다 1.5배 높게 나타났다. 특히 액티브시니어는 종이신문 구독 비율이 높았으며 스마트폰을 통한 정보 습득률은 상대적으로 낮았다. TV 시청시간은 액티브시니어 3시간36분 가 비액티브시니어 4시간15분 보다 짧았다. 반면 컴퓨터와 라디오 매체 이용시간은 액티브시니어가 두 배가량 긴 것으로 조사됐다. 액티브시니어는 문자 메시지ㆍ동영상ㆍ인터넷ㆍ이메일 이용 등 13가지 미디어활용능력 분야에서 비액티브시니어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카카오톡 등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거나 인터넷 카페에 가입하고 SNS를 사용하는 등 온라인 활동을 하는 응답자 비율도 비액티브시니어보다 높게 나타났다. 액티브시니어 중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는 응답자는 63%로 비액티브시니어 46.9% 보다 크게 높았다. 이들은 카카오스토리 39% 네이버밴드 25% 페이스북 23% 등 다양한 SNS를 이용하는 반면 비액티브시니어의 절반 이상은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했다. 사진 KISDI 두 집단 모두 전자상거래 경험 비율이 30%대로 큰 차이는 없었지만 액티브시니어의 경우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적이 있다는 응답률이 높게 나타났으며 비액티브시니어는 상대적으로 TV홈쇼핑 경험이 많았다. 신지형 정보통신정책연구원 통계정보연구실 부연구원은 액티브시니어는 소비와 경제 활동의 새 주축이 되고 있으며 이들은 미디어를 이용하는 활용 능력도 뛰어날 뿐 아니라 미디어 이용에도 적극적이었다 며 시니어 계층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에 관한 지속적 교육을 통해 미디어 이용 격차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이 함께 모색돼야 한다 고 말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은 2015ㆍ2016년 한국미디어패널조사를 기반으로 자기존중감 점수가 높은 50세 이상 응답자를 액티브시니어로 정의했다. 50대 이상 전체 응답자의 16% 547명 였으며 남성 22.7% 비율이 여성 9.6% 에 비해 2.4배 높았다. 월 소득이 500만원 이상이라고 응답한 응답자의 약 40%가 액티브시니어로 분류됐다.클로버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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