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동생이 죽었습니다
김영성지종 조회수:77 182.237.121.12
2020-01-22 02:22:33
20171201,경제,동아일보,㈜이롬 ‘100% 국산콩 두유’ 10대 농식품파워브랜드 선정,2017 농식품 파워 브랜드 시상식에 참석한 ㈜이롬 김종균 대표이사 농식품부 주관하에 진행된 2017년 농식품파워브랜드 대전에서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가 10대 농식품파워브랜드로 선정됐다. 생식과 두유 면역 제품을 대표로 하는 ㈜이롬은 3년 연속 농식품파워브랜드로 선정됐다. 2015년도에는 두유 업계 최초로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로 농식품부로부터 장관상을 수상받아 농식품파워브랜드로 선정됐고 2016년에는 생식업계 최초로 ‘이롬 셀푸드 생식’으로 농식품파워브랜드로 선정됨으로써 3년 연속 농식품파워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수입콩 중심으로 형성된 기존 두유 시장에서 100% 국산콩을 사용해 두유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킨 부분이 호평을 받았다. ㈜이롬에 따르면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시리즈는 리서치 전문업체 칸타 월드패널 코리아에서 진행한 국산콩 두유 시장 점유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1월부터 2017년 6월까지 18개월 동안 총 76주간 연속 조사 결과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13종이 59.8% 점유율로 시장의 과반 이상을 차지한 것. ㈜이롬은 최근에 국산콩 두유 시장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닥터A B C 3종을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국산콩 100%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과거 이롬이 생식 제품을 통해 추구해온 ‘원료 가치 중심’이란 정신을 고스란히 두유에 옮겨놓은 것 ”이라며 “콩의 영양이 생생하며 두유 특유의 비린내가 없고 마실 때 거부감을 줄이고 단맛이 적으면서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 영양 뿐만 아니라 맛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롬의 김종균 대표이사는 “제품에 대한 신뢰가 굉장히 중요하다. 우리 나라 사람들이 우리나라 농산물을 먹는 것은 중요하며 국산콩 두유 소비가 국내 농가에도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IT과학,ZDNet Korea,GM 2019년 美 도심서 ‘로봇택시’ 선보인다,볼트 EV 기반 차량 될 듯…운행 지역 비공개 지디넷코리아 조재환 기자 이르면 오는 2019년부터 GM 로고가 달린 완전 자율주행 ‘로봇택시’가 미국 도심 지역에서 운영될 전망이다. GM은 이같은 계획을 지난달 30일 현지시간 투자자와 외신을 대상으로 공개했다. 여기서 로봇택시는 수동 운전 없이 모든 주행 구간을 완전 자율주행으로 주행할 수 있는 차량을 뜻한다. 업계에서는 이 로봇택시가 카셰어링이나 택시와 같은 운송 관련 사업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GM은 아직 어떤 지역에서 로봇택시 관련 서비스를 진행할지는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더 버지 등 외신들은 해당 서비스가 샌프란시스코와 뉴욕 등에서 진행될 것으로 내다봤다. GM 산하 자율주행 솔루션 업체 크루즈 오토메이션 이 운영하는 볼트 EV 기반 완전 자율주행차 사진 크루즈 오토메이션 씨넷 샌프란시스코는 현재 GM 볼트 EV 기반의 완전 자율주행차가 시범 운행되고 있으며 뉴욕은 GM의 새로운 완전 자율주행차 시범운행 예정지다. 뉴욕 시범운행은 내년부터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두 지역의 시범운행이 성공적으로 끝난다면 GM은 볼트 EV 기반의 로봇택시를 직접 생산할 것으로 전망된다. GM은 전기차가 자율주행차 개발의 기초로 보고 이와 관련된 연구를 강화나간다는 방침이다. 외신들은 GM과 테슬라가 로봇택시 관련 사업으로 서로 경쟁할 수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테슬라는 현재 카셰어링 서비스 ‘테슬라 네트워크’ 시작을 위한 준비에 들어가 있는 상태다. GM은 지난 10월 라이다 센서를 연구하는 기업 스트로브를 인수하고 완전 자율주행차 개발에 필요한 센서 부품 비용 절감을 위한 자체 작업에 한창 나서고 있다. 또 지난 4월 GM 산하 자율주행 솔루션 연구회사 ‘크루즈 오토메이션’ 연구시설 설립에 1천400만달러 약 160억원 을 투자하기도 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5,IT과학,서울경제,올해 카톡 선물하기 거래액 1조,출시 7년 만에 첫 달성 서울경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 035720 톡 내 ‘선물하기’ 거래액이 출시 7년 만에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 카카오는 5일 올해 1 700만명의 카카오톡 사용자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이 같은 결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은 지난 2010년 12월 15개 제휴사와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제 약 4 000곳으로 제휴사가 늘어나 음료·간식 쿠폰부터 상품권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 중 60%는 선물 쿠폰을 보내면서 별도의 ‘메시지 카드’를 작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보면 밸런타인데이 2월 화이트데이 3월 빼빼로데이·대학수학능력시험 11월 크리스마스 12월 등 특별한 기념일이 있는 시점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불어났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사업 총괄 부사장은 “선물하기 서비스는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 사업으로 시작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문화를 만들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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