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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상남석 조회수:56 27.125.11.55
2020-01-23 11:33:20
바둑이게임주소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후지제록스“금·은박 메탈릭 컬러인쇄 한번에 처리”…시장 반응 주목,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기존 오프셋 기기에서 구현하던 금·은박 등 메탈릭 컬러를 한 번에 인쇄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기를 선보였다. 특수 컬러의 간편한 적용을 통해 온디멘드 On Demand 방식으로 고부가가치를 추구하면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6일 한국후지제록스 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 는 서울 중구 서소문로 본사에 위치한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 CDC 에서 디지털 인쇄기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출시 기념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양희강 한국후제지록스 대표 신상헌 사업전략 본부장 권양진 GCS사업부문장 우혁진 GCS세일즈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프린팅 시장은 포화상태 접어들었고 사업주 역시 돌파구를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 제품은 기존 기기로 커버하지 못했던 골드 실버 화이트 등 색감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는 기술을 탑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성하고 시장을 돌파할 수 있는 좋은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제품을 소개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존 프레스 시장이 짧아진 납기에 대한 부담감 다품좀 소량 인쇄 주문 일반화에 따른 가격 경쟁 심화 등 다양한 시장 내 과제에 직면한 것으로 봤다. 우혁진 GCS세일즈부장은 “폴딩 카툰이라고 불리는 1만부 미만의 소량 패키징 시장은 향후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미 50% 넘는 물량이 소량화가 이뤄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반적인 흑백 모노크롬보다 맞춤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경우 고객 응답률이 6.5%로 5배 증가했다”며 “대다수 시장 고객들이 가치를 가격으로 인정한다는 뜻”이라며 고부가가치 인쇄물 생산이 해결책이라고 말했다.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에는 CMYK 드라이 잉크와 더불어 2가지 특수 드라이 잉크를 장착할 수 있는 ‘원패스 6컬러 프린트 엔진’이 탑재됐다. 기존 오프셋 장비는 특수 컬러 인쇄를 위해서 많은 준비 시간과 비용 후 가공을 필요로 했다. 이를 원패스로 처리가능하게 해 개인화 인쇄 수요에 대응하면서 납기 부담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잉크 미립자 크기를 기존 대비 20% 줄인 ‘슈퍼 이에이 에코 드라이 잉크’도 새롭게 도입해 인쇄 품질도 끌어올렸다. 우혁진 부장은 “입자 크기를 줄여 디테일 쉐도우 그라데이션을 더 살렸고 토너 방식 잉크의 적층 두께를 낮출 수 있었다”며 “메탈릭 잉크에도 크리스탈 수지를 더 첨가해 반짝이는 반사 효과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인쇄용지 수용성도 높였다. 출력 가능한 인쇄용지의 중량 52 400gsm 이 확대됐다. 최대 400gsm 용지를 6컬러로 출력하더라도 분당 120매의 출력 속도를 유지해 생산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했다. 우 부장은 “기존 100ppm 분당인쇄량 이상 장비의 경우 후지제록스가 30% 정도 점유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며 “이 시장에서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 제품을 통해 최소 45% 이상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3,IT과학,뉴시스,SKT 스마트홈 한달간 중소건설사 3만여 세대 도입 협약,10대 건설사 중 5곳에 가정용 IoT 서비스 제공 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이 중·소 건설사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한 달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가정용 사물인터넷 IoT 서비스는 아파트 홈네트워크와 연결돼 스마트폰이나 음성인식 인공지능 AI 스피커로 조명과 난방 300여 가전기기 제품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우성건영과 월드타워건설 시티건설 TNT 공작 경성리츠 지안스건설 해광건설 하나로지엔씨 제이비즈 라인로드이엔씨 다우KID 등 중소 건설사의 분양 중인 아파트 총 1만600여세대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대방산업개발과 내년 동탄 대방디엠시티 단지를 시작으로 분양할 공동주택에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적용 지역은 서울 은평구 부산 인천 경기 화성과 의정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까지 다양하다. SK텔레콤은 건물 자재 등은 일반 입주민들이 전문적으로 알기 어려운 반면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음성인식 기기 등을 통해 분양 마케팅의 핵심 차별화 포인트로 자리매김 중 이라며 가정용 IoT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입주자가 1만3000여 세대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고 설명했다.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 입주민들의 스마트홈 도입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LH공사와 부천 옥길 공공임대 단지에 스마트홈 적용 후 거주 중인 일반 분양 단지의 1300여 세대에서 동일한 IoT 서비스 적용을 요청해 현재 시스템 적용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현재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SK건설 등 10대 건설사 가운데 5곳과 협력해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조영훈 SK텔레콤 홈사업본부장은 대형 건설사를 넘어 중소 건설사와 지역 기반 건설사들의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며 더 많은 업체와 협력해 모든 아파트 입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첨단 정보통신기술 ICT 을 통한 생활 편의 제고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뉴원더풀게임20171204,IT과학,뉴시스,팅크웨어 프리미엄 블랙박스·해외시장 기반 성장세,서울 뉴시스 박정규 기자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기업인 팅크웨어가 정체기에도 불구하고 해외 채널 확대 및 채널 다각화를 통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팅크웨어는 지난달 분기보고서에서 3분기 7 9월 연결기준 전체 매출이 1486억원 영업이익이 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 88% 성장했다고 밝혔다. 4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매출 성장의 큰 요인은 크게 세 가지다. 우선 프리미엄 블랙박스의 매출 안정화다. 팅크웨어는 2014년 FHD급 고화질 영상기록 야간 영상녹화 첨단운전자운행지원기능 ADAS 등 블랙박스 본연의 성능을 강화한 QXD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세계최초 전후방 QHD 울트라나이트비전 UNV 등 기술력이 집약된 고성능 플래티넘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을 출시하면서 프리미엄 제품 매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올해 3분기 기준 국내 블랙박스 매출 중 프리미엄 블랙박스는 40%를 차지한다. 두 번째로 해외시장에서의 블랙박스 매출 확대다. 2013년 블랙박스의 해외 수출을 시작한 이후 현재 팅크웨어는 미국 영국 중국 등 1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중국 대만 미국 제품에 비해 비교적 높은 가격대이지만 CES혁신상 IDEA iF디자인어워드 등을 수상하면서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고 CES SEMA IFA 등 주요 전시에 참여해 현지 인지도와 영향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지난해 123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해외 사업은 올해 F800 Pro 등 신제품 출시와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 번째로 내비게이션사업 다각화도 매출 성장의 요인이다. 20년간 전자지도 사업을 통해 축적된 아이나비 통계 데이터와 각 통신사 사용자를 기반으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융합해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등 지난해 통신사와 손잡고 모바일내비게이션을 제공하면서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또 지난 7월 보행자 인식기능이 더해진 프리미엄 HD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 도 출시했다. 팅크웨어는 이 같은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전년도 매출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적극적인 사업활동으로 국내 카디바이스군 확장과 초기 시장인 글로벌 블랙박스 시장에서 점차 인지도와 포지셔닝을 넓혀가고 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며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해외 블랙박스 시장 확대와 신제품 출시 국내 교체 수요 확대 등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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