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경제,머니S,교보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전용 1만원 저축보험 출시,본문 이미지 영역 인터넷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모바일 전용 저축보험인 만원부터m저축보험 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만원부터m저축보험은 최저 기본보험료가 1만원으로 비교적 경제적 여유가 적은 젊은층도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국내 보험업계 최고 수준인 2.90% 12월 현재 의 공시이율을 제공해 타 저축보험은 물론 시중은행의 적금보다 수익률 측면에서 유리하다. 이 상품은 또 가입 한 달 만에 해지해도 100% 원금보장이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은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납입한 보험료가 아닌 추후 발생한 이자에서 사업비를 차감해 원금보장이 가능한 경과이자 비례방식 구조의 인터넷 저축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만원부터m저축보험은 라이프플래닛 모바일 웹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1년 2년 3년 만기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기존 저축보험 대비 짧게 납입하고 바로 찾을 수 있다. 여유 자금이 생기면 추가 납입할 수 있으며 급히 자금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해 중도인출 기능도 갖췄다. 가입연령은 만 19 70세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오는 12월 말까지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원부터m저축보험에 가입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을 제공하며 가입 고객이 마케팅 수신동의 시 GS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 을 추가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인 1회에 한해 2회차 보험료 납입 확인 후 발송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최근 금융업계에 불고 있는 짠테크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한의 자투리 금액으로 저축을 시작할 수 있는 실속형 저축보험을 출시했다 며 라이프플래닛은 생보업계 최초로 모바일슈랑스 모바일 인슈어런스 를 도입하고 꾸준히 전문성을 키워온 만큼 앞으로도 상품설계 및 가입이 간편한 모바일 전용상품을 확대할 것 이라고 말했다.
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파티게임즈 ‘아이러브잇 for kakao’ 신규 업데이트 실시,팍스넷데일리 정혜인 기자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잇 for kakao’가 전체 이용자가 참여하는 스타일링 대회 컨텐츠 ‘페스티벌’과 신규 챕터 2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1일 “페스티벌은 예쁘게 스타일링 한 이용자를 전체 이용자들이 평가하는 대회”라며 “12시간 동안 참가자를 모집하고 이후 12시간 동안 전체 이용자들이 스타일링 평가를 진행해 전체 순위에 따라 보상을 받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대회는 여자 코디 남자 코디 화보 등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하루에 총 6개의 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신규 챕터 2개도 추가된다. 하나는 방송국을 소재로 한 에피소드 또 다른 하나는 캠퍼스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로 남녀 주인공 각각 업데이트돼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신상 의상인 ‘프로즌 Frozen 판타지’도 업데이트 된다. 프로즌 Frozen 판타지는 겨울에 어울리는 얼음나라 왕자와 공주의 느낌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파티게임즈는 프로즌 Frozen 판타지 의상 출시를 기념해 12월1일부터 7일까지 피버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를 소모한 개수에 따라 신상 뽑기권을 지급하고 일주일간 매일 다른 버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규 컨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https://feelgame01.com/20171205,IT과학,서울경제,올해 트위터스타는 방탄소년단·文대통령,BTS 전세계 계정 중 트윗 1위 文 韓사회분야서 가장 많이 언급 서울경제 올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인물은 사회분야에서 문재인 대통령 음악에서는 방탄소년단 BTS 으로 나타났다. 트위터코리아는 5일 올해 전 세계 계정 중 가장 많이 트윗 게시글 된 계정으로 남성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BTS twt 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또 다른 한국 아이돌 가수인 세븐틴 pledis 17 이 2위 몬스타엑스 OfficialMonstaX 가 9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핫 Hot 100 차트’에 올랐다. 국내 사용자로 한정해도 방탄소년단은 각종 영역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한국 계정으로는 최초로 1 000만 팔로워 달성했다. 올해에만 무려 600만명이 넘는 팔로워가 추가돼 가장 많이 성장한 계정으로도 꼽혔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을 놀리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 게시글 사진 은 37만 건의 리트윗 공유 과 77만 건의 ‘마음에 들어요’를 받아 올해 가장 관심을 끈 ‘골든 트윗’으로 꼽혔다. 아울러 올해 한국에서 가장 많이 게시글이 올라온 날은 지난 5월 22일로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탑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때다. 국내 사회 분야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moonriver365 이 올해 트위터상에서 가장 많이 언급됐다. 이어 ‘탄핵’과 ‘대선’이 2위와 3위에 각각 올랐고 ‘페미니즘’ 등 성차별 관련 열쇳말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콘텐츠 영역에서는 CJ E M의 엠넷 Mnet 이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 ‘MAMA MnetMAMA ’가 1위에 올랐다. 인기 아이돌 ‘워너원’을 탄생시킨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이 2위를 차지했다.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4,IT과학,ZDNet Korea,한국후지제록스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 진행,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지디넷코리아 이은정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2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지적장애를 가진 아이들의 생활공동체인 ‘사랑의 동산’에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사내 봉사단체인 ‘한사랑회’를 주축으로 자사 임직원과 가족들의 자발적 신청으로 3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뜻이 모여 진행됐다. ‘이웃사랑 김장 나눔’은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적 장애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 김치를 만들어 전달했다. ‘사랑의 동산’은 자폐와 지적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장애아동들이 생활하는 비영리 공동체로 따뜻한 사랑으로 아이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고 이들 가정의 행복 추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2009년부터 장애아동들과 함께 하는 나들이 김장 나눔 등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해 직접 김장을 담근 한국후지제록스 미야모토 토오루 대표이사 회장은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정성스럽게 만든 김장 김치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CSR은 경영 그 자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정기적인 지원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도 저소득 중증장애아동의 치과 진료를 지원하는 RMHC Kroea 주관 ‘로날드 가족 걷기’ 대회에 3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한국경제,오스템임플란트 7년 연속 세계 일류 상품 및 기업으로 선정,임락근 기자 치과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임플란트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선정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2011년부터 7연속이다. 세계일류상품은 한국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산자원부에서 부여하는 공식인증이다. 세계 시장규모 연간 5000만달러 약 540억원 이상 수출규모 연간 500만달러 약 54억원 이상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등의 기준에 의해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에는 기술개발지원부터 해외마케팅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 최초로 국산 임플란트 개발에 성공 국내 시장점유율 45%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중국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70여 개 국에 임플란트를 수출하고 있다. 매출의 약 50%를 해외에서 올리고 있다. 치과 임플란트는 결손된 치아 부위에 특수 금속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심는 원리이기 때문에 치조골과의 결합을 돕는 표면처리 기술이 중요하다. 오스템임플란트 매출액의 7% 이상을 연구개발 R D 에 투자하고 연구원 300명 이상의 국내 최대 규모의 R D 조직 운영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표면처리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부산과 미국 필라델피아에 있는 생산공장에 최첨단 시설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오스템은임플란트 최근 국내 판매 대수 1만대를 돌파한 치과용 진료의자 유니트 체어 도 지난해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세계일류상품은 대한민국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산자원부에서 부여하는 공식인증으로 세계시장규모 연간 5 000만 달러 이상 수출규모 연간 500만 달러 이상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등의 기준에 의해 선정되며 선정된 기업에는 기술개발지원부터 해외마케팅지원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https://feelgame0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