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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28 15:20:04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아이뉴스24,맥도날드 대장균 오염 우려 납품사 패티 수급 중단,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맥도날드가 대장균 오염 우려가 있는 햄버거용 패티를 공급한 혐의를 받는 납품업체 맥키코리아와 패티 공급 계약을 중단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맥도날드는 공식 입장 자료를 통해 오늘 1일 부로 기존 패티 제조사인 맥키코리아로부터의 공급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 며 엄격한 품질 및 식품 안전 검사를 통과한 신규업체로의 전환 절차에 착수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식품의 품질 및 안전과 관련해 당사의 요구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공급받아 가장 엄격한 수준의 기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고 덧붙였다. 앞서 검찰은 지난달 30일 축산물위생관리법위반 혐의로 맥키코리아 임직원 3명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구속 여부는 이르면 4일 결정된다.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용혈성요독증후군 HUS·일명 햄버거병 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장출혈성 대장균 O157 에 오염됐을 우려가 있는 패티 분쇄가공육 를 정확한 위생검사를 통한 안전성 확인 과정 없이 납품한 혐의를 받는다. 이와 관련해 검찰은 지난 10월 축산물위생관리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한국맥도날드 본사와 맥키코리아 등 납품사 4곳을 압수수색한 바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4,IT과학,블로터,네이버 300억원 규모 오디오 콘텐츠 펀드 첫 투자,네이버가 ‘오디오콘텐츠 펀드’를 통해 휴머니스트출판그룹의 고전백독 논어 프로젝트에 첫 투자를 집행했다고 12월4일 밝혔다. 네이버는 이를 기점으로 지식·교양·예술 분야의 오디오콘텐츠를 제작 및 아카이브하는 프로젝트와 함께 차세대 사운드 기술을 접목해 새로운 포맷의 오디오콘텐츠 선보이는 실험에 대한 투자를 가속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스마트 스피커 커넥티드카 등 인공지능 서비스의 발달과 함께 급부상하고 있는 오디오콘텐츠 시장에 주목하며 지난 5월 문화콘텐츠 분야 투자 관련 전문 역량을 갖춘 KTB네트워크를 파트너로 선정하고 총 300억원 규모의 ‘NAVER 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 오디오콘텐츠 펀드 ’을 결성한 바 있다. 이번에 첫 투자한 고전백독 논어 는 동양 고전 ‘논어’의 전편을 대중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오디오 콘텐츠다. 2018년 상반기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오디오클립에는 현재 인문 어학 예술 IT 육아 사운드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250여개 채널 창작자들이 활동 중이며 이 가운데 구독자 수 1만 이상의 고정 팬층을 확보한 채널 또한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디오클립은 최근 네이버 라인의 AI 플랫폼 클로바 및 이를 탑재한 스마트 스피커 ‘웨이브’ ‘프렌즈’와 연동했다. 이후에는 스크립트 자동 추출 기능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인희 네이버 오디오클립 리더는 “많은 기기의 인터페이스가 ‘보이스’ 중심으로 바뀌면서 수많은 보이스 쿼리에 대응할 오디오콘텐츠들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라며 “네이버는 펀드와 오디오클립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오디오콘텐츠 창작 시도가 가능한 환경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채반석 기자 chaibs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3,IT과학,ZDNet Korea,SKT 중소건설사와 3만여세대 스마트홈 적용,10대 건설사 中 5곳에 가정용 IoT 서비스 제공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SK텔레콤 대표 박정호 은 지난 11월 한 달여간 11개 건설사들과 총 3만여 세대에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의 가정용 IoT 서비스는 아파트 홈네트워크와 연결돼 스마트폰이나 음성인식 AI스피커로 조명과 난방 등과 70여 가전기기 제조사의 에어컨이나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밥솥 등 300여 디지털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우성건영과 월드타워건설 시티건설 TNT 공작 경성리츠 지안스건설 해광건설 하나로지엔씨 제이비즈 라인로드이엔씨 다우KID 등 중소 건설사의 분양 중인 아파트 총 1만600여세대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또한 지난 1일에도 지역 기반 중대형 건설사인 대방산업개발과 오는 2018년 동탄 대방디엠시티 단지를 시작으로 분양할 공동주택에 스마트홈을 적용키로 했다. 적용 지역은 서울시 은평구 부산 인천 경기도 화성과 의정부 충청남도 내포신도시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소 건설사들의 SKT 스마트홈 도입 러시는 지난 10월 단군 반포 주공 1단지 재건축부터 잠실 미성 크로바 아파트 재건축에도 스마트홈을 공급하게 된 점이 결정적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건물 자재 등은 일반 입주민들이 전문적으로 알기 어려운 반면 스마트홈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음성인식 기기 등을 통해 분양 마케팅의 핵심 차별화 포인트로 자리매김 중”이라고며 “가정용 IoT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입주자가 1만3천여 세대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중소 지역 건설사의 도입 러시와 함께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 입주민들의 스마트홈 도입 요구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 LH공사와 부천 옥길 공공임대 단지에 스마트홈 적용 후 거주 중인 일반 분양 단지의 1천300여 세대에서 동일한 IoT 서비스 적용을 요청해 현재 시스템 적용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현재 현대건설과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SK건설 등 10대 건설사 가운데 5곳과 협력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제고할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70여 가전제조사와 300여 가전기기를 출시하는 등 가정용 IoT 생태계를 선도하고 있다. 조영훈 SK텔레콤 홈사업본부장은 “건설사 및 가전업체와 지속적으로 생태계 조성에 힘을 모은 결과 대형 건설사를 넘어 중소 건설사와 지역 기반 건설사들의 SK텔레콤 스마트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업체와 협력하며 모든 아파트 입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첨단 ICT를 통한 생활 편의 제고가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3,IT과학,아이뉴스24,KTSPC 음성 주문서비스 시작,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 대표 황창규 는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에 SPC 그룹 해피오더 를 연동해 음성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발표했다. 해피오더 는 SPC 그룹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주문 서비스로 고객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베이커리 아이이스크림 햄버거 피자 커피 등 다양한 SPC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KT는 오는 15일까지 기가지니에 연동된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 서비스를 우선 제공한다. 예를 들어 지니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주문해줘 라고 말하면 모바일에 설치된 기가지니 앱으로 푸쉬형 알림 메시지가 발송된다. 알림 메시지를 클릭하면 해피포인트 앱이 구동되고 기가지니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페이지로 연결된다. 사전 예약한 아이스크림은 19일에서 24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 밖에 가까운 배스킨라빈스 매장 안내 및 광고영상 시청 등의 부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오는 16일부터는 아이스크림케이크 사전 예약뿐만 아니라 배스킨라빈스의 일반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면 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KT는 이번 해피오더 서비스 연동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SPC 그룹의 제품을 기가지니에서 음성으로 주문하고 결제 및 배송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해 인공지능을 통한 O2O 서비스를 활성화할 방침이다. 한편 KT와 SPC그룹은 이번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12월 15일까지 기가지니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전 예약하면 25% 가격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포인트도 5% 추가 적립된다. 이필재 KT 기가지니사업단장은 기가지니는 출시 10개월만에 40만 달성하는 등 고객들의 성원으로 국내 1위 인공지능 서비스로 자리매김 했다 며 앞으로 인공지능 기술 기반 쇼핑 금융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의 편리한 생활을 선도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2,IT과학,머니S,잇츠IT 아이폰X 일주일 써봤습니다,본문 이미지 영역 지난달 24일 정식 출시된 아이폰X. 사진 박흥순 기자 아이폰X 텐 이 지난달 24일 국내에 정식 출시된 후 일주일이 지났다. 당초 높은 가격과 기술 결함 부품 수율 문제로 흥행할 수 있을 지 미지수였지만 나흘간 약 12만대가 개통되는 등 연착륙에 성공했다는 평가가 따른다. 하지만 사용자들의 의견은 여전히 분분한 상황. 이에 직접 아이폰X을 구입해 일주일간 사용해봤다. 아이폰X는 가격 문제를 떠나서 정말 결함 덩어리일까. 조작 간결하고 손맛 뛰어나 지난달 24일 사전예약으로 주문한 아이폰X이 손에 들어왔다. 묵직한 손맛이 느껴졌다. 전원을 켜기 전 단말기를 이리저리 둘러보며 디자인을 살폈다. 유리재질로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전원을 켜고 난 후 전면의 ‘노치’ 디자인을 살폈다. 세로로 쥐었을 때는 큰 느낌이 없었지만 가로로 돌려 쥐니 거슬렸다. 하지만 일주일이 지난 지금 노치는 큰 이질감을 주지 않는다. 아이폰X은 처음으로 홈버튼이 없어진 모델이다. 기기조작이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이는 기우였다. 조작법은 이전보다 더 간결해졌고 직관적으로 변했다. 하단바를 위로 올려 실행 중인 앱을 백그라운드로 보낼 수 있었고 백그라운드의 앱으로 접근도 용이했다. 하단바를 좌우로 스와이프 하면 인터넷 브라우저의 ‘뒤로 가기’·‘앞으로 가기’ 같은 방식으로 앱을 전환할 수 있어 편리했다. 상단에는 노치 디자인으로 많은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웠다. 배터리 잔량을 수치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노치 우측을 아래로 스와이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차라리 노치 좌측의 통신사 캐리어를 제거하고 다른 정보를 표시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본문 이미지 영역 아이폰X에 처음 도입된 페이스ID 설정화면. 주시기능을 통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사진 박흥순 기자 논란의 중심 페이스ID… 빠르고 보안성도 합격점 많은 이들의 걱정을 자아냈던 ‘페이스ID’는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설정에서 주시모드를 켜고 끌 수 있어 편의성과 보안성 가운데 사용자가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었다. 페이스ID는 모자를 쓰고 있어도 정확하게 인식했으며 하품을 할때도 양치질을 할때도 음료수를 마실때도 정확한 인식률을 보였다. 보안성도 합격점을 줄만했다. 일주일간 수십여명의 사람들이 페이스ID를 해제하기 위해 시도했지만 기자를 제외한 누구도 잠금을 풀지 못했다. 기자도 가끔 아침에 잠에서 깬 후 눈이 떠지지 않아 스마트폰 잠금을 해제는 데 어려움이 따랐다. 다만 시중 금융기관들의 페이스ID 보안성 검토가 완료되지 않아 금융서비스에 활용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실제 삼성카드의 경우 당초 페이스ID로 로그인 할 수 있었지만 보안상 검증이 완벽하지 않다는 이유로 28일 해당기능을 차단했다. 본문 이미지 영역 아이폰X의 카메라 성능은 꽤 만족할만한 수준을 보였다. 사진 박흥순 기자 루머 쏟아졌지만 문제 발견 못해 그밖에 새로 도입된 기능과 부품은 어떨까. 아이폰 시리즈 최초로 적용된 유기발광다이오드 OLED 화면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다. 디스플레이가 표현하기 어려운 색상인 검은색과 보라색 계열도 문제없이 표현했고 화면에 녹색줄이 그어지는 그린게이트도 없었다. 0°C에 가까운 환경에서 화면이 작동하지 않는다거나 전원이 꺼지는 콜드게이트도 발생하지 않았다. 해당 문제는 11월 말 현재 국내에서 접수된 바 없다. 2716mAh의 듀얼셀 배터리도 넉넉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약 두시간의 출근시간 내내 음악을 감상하고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감상하고 뉴스 기사를 살폈지만 배터리는 90% 수준을 유지했다. 다만 배터리는 소모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성능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메라 성능도 비교적 뛰어난 수준을 보였다. 후면의 듀얼카메라는 아이폰 특유의 쨍한 느낌을 잘 표현했다. 다만 인물모드의 경우 베타버전답게 완전하지 않은 결과물을 보였다. 특히 무대조명과 무대조명모노 모드는 중앙 원형 안에 인물을 정확하게 배치해도 어둡게 처리되는 배경과 완벽하게 호환되지 않는 느낌의 결과물을 보였다. 일주일간 아이폰X을 사용하면서 완벽하게 만족한 것은 아니다. 또 아이폰X의 구매를 부추기는 것도 구매를 말리는 것도 아니다. 다만 해당 제품을 둘러싼 루머를 검증하기 위해 작성했다. 누가 뭐래도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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