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가슴골
김훈서남현 조회수:166 27.125.101.79
2020-01-29 01:25:34
20171206,IT과학,매일경제,워십 모바일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추가 보상 지급,사이펀 대표 배성호 은 해상 전투 게임 워쉽 모바일 의 사전 예약자 수가 12월 6일 기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워쉽 모바일 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2차 대전 당시의 역사적인 해상 전투와 군함을 게임에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펀은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응모하는 신청자에게 1십만 실버 전함 미시간호 항구슬롯 추가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워쉽 모바일 은 오는 12월 13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로얄바카라20171201,경제,한국경제TV,한미참의료인상에 강성웅 교수·사랑의교회 의료봉사팀 선정,한국경제TV 박승원 기자 한미약품은 강성웅 연세대 의과대학 재활의학과 교수와 사랑의교회 의료봉사팀이 제16회 한미참의료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습니다. 한미약품과 서울시의사회가 공동 제정한 한미참의료인상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의료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의사 또는 의료봉사단체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2년부터 16년째 이어온 의료계 대표 봉사상입니다. 강성웅 교수는 희귀난치성 신경·근육병 환자의 치명적 문제로 제기됐던 호흡마비 치료를 위해 헌신해 왔으며 국내 최초로 세계적 수준의 치료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의료비 지원 협력사업 추진 등을 통해 환자들의 지속적인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해왔다는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사랑의교회 의료봉사팀은 지난 2007년 3월부터 외국인 근로자 무료 진료 봉사에 참여해왔습니다. 의사와 약사 간호사 20여명으로 구성된 봉사팀은 10여년간 1만4 300여명의 환자를 진료했습니다. 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수만 2 500여명에 달합니다.사설바둑이20171203,IT과학,전자신문,기획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설립··· T커머스 시장 공략 박차,SK스토아 방송화면 SK브로드밴드가 국내 T커머스 1위를 향한 대장정을 시작했다. SK브로드밴드는 T커머스 사업을 분할 자회사 SK스토아 SK stoa 를 설립하고 4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SK스토아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한다.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원 규모다. SK스토아는 100여명 임직원으로 출발 매년 40 60명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늘릴 계획이다. SK스토아 명칭 stoa 는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다. SK그룹의 T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 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하도록 사명을 정했다. ◇SK스토아 넘버원 커머스 플랫폼 SK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 발굴과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 등 중소 협력업체와 상생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SK스토아가 공식 출범하면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SK스토아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캠페인을 시작한다. 상품 선정과 구매때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에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한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SK스토아를 국내 넘버원 커머스 플랫폼 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기존 TV홈쇼핑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해 데이터방송인 T커머스 장점을 살린 양방향 서비스를 개발해 차별화할 방침이다. SK스토아는 빅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와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 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할 계획이다. ◇2021년 매출 5000억원 달성 목표 SK스토아는 T커머스 혁신을 위한 연구개발 R D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을 포함해 2020년까지 약 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세부 과제로 △안정적 고화질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원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스토아를 국내 1위 T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목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며 “데이터 기반 다원 방송으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 이용약관 신고 과정을 거쳐 12월 중순부터 IPTV Btv 고객을 대상으로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tv 쇼핑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T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 T커머스는 TV와 리모컨을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서비스다. SK스토아 주력상품인 채널연동형 T커머스는 홈쇼핑처럼 독립 쇼핑 정보 채널을 운영해 제품을 판매하는 서비스다. 홈쇼핑과 유사하지만 쇼호스트와 상품 구매 메뉴 등 화면구성에서 차이가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IT과학,전자신문,LG전자한국전력공사 차세대 직류 가전 개발 협력…에너지 효율↑,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가 30일 경상남도 창원시 LG전자 창원R D센터에서 김시호 한국전력공사 부사장 왼쪽 송대현 LG전자 H A사업본부장 사장 오른쪽 이 참석한 가운데 DC전력 공급 및 DC가전 상용화 협력 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LG전자가 한국전력공사와 손잡고 직류 DC·Direct Current 방식 배전에서 전력 손실 없이 사용하는 가전제품을 개발하며 친환경 에너지 시대에 대응한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30일 경상남도 창원시 LG전자 창원R D센터에서 김시호 한국전력공사 부사장 송대현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 에어솔루션 H A 사업본부장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DC전력 공급 및 DC가전 상용화 협력 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한국전력공사가 구축 중인 DC전력 공급시스템에서 사용하는 DC방식 가전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모든 가전제품은 교류 AC 방식에 최적화돼 있다. DC배전 환경에서 AC방식 가전제품을 사용하려면 DC를 AC로 바꿔주는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해 전력 손실이 불가피하다. 또 가전제품 핵심부품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는 DC전류를 사용하기 때문에 AC로 들어온 전류를 제품 내부에서 DC로 다시 한 번 변환시켜야 하므로 총 5 15% 전력 손실이 발생한다. 하지만 LG전자가 개발할 DC가전은 이러한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 없어 에너지 효율이 높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DC전력 공급시스템과 DC가전 분야에서 기술 표준화 및 상용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DC기반 신규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도 공동 발굴하기로 했다. 또 DC가전 연구개발을 위해 각 사가 보유한 기술 역량과 인프라를 적극 공유할 계획이다. DC배전과 DC가전제품을 보여주는 DC 홈 전시관도 구축할 예정이다. LG전자는 DC전력 공급시스템이 확산되는 시점에 DC가전 수요가 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이미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 DC전력 공급시스템은 전력 이용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 에너지사업 분야에서 차세대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DC방식으로 송전 및 배전하는 경우 AC방식에 비해 장거리 전송에 따른 전력 손실이 적기 때문이다. 최근 급격히 늘고 있는 태양광발전시스템 역시 DC방식이다. 태양광발전으로 만든 전기로 기존 AC방식 가전제품을 사용하려면 태양광발전에서 만든 DC전력을 AC로 바꾼 후 가전제품에 보내야 해 전력 손실이 발생한다. 하지만 DC가전을 사용하면 DC전력을 변환 과정 없이 그대로 가전제품에 보낼 수 있어 에너지 효율이 높아진다. 현재 대부분 국가 전기설비는 AC방식이지만 발전·송전·배전시스템을 모두 DC방식으로 구축하는 사례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한국전력공사도 2010년부터 DC배전 기술개발에 착수해 2020년부터 국내에서 DC전력 공급을 시작할 계획이다. 김시호 한국전력공사 부사장은 “한전의 저압 DC공급 기술은 상용화 단계 수준으로 접어들고 있으며 LG전자 DC가전 개발로 DC전력 공급이 현실화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다”면서 “협약을 계기로 DC 생태계가 활발히 조성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송대현 LG전자 사장은 “LG전자가 글로벌 가전시장을 선도하며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에너지 시대를 위한 환경 구축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스포츠토토베트맨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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