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릴라 데이트 나간 우원재
노진협준진 조회수:159 182.237.76.118
2020-01-29 21:51:59
바카라 검증사이트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국내용’이었던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확대,디지털타임스 강은성 기자 국내 결제만 가능했던 우체국 체크카드가 해외결제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5일 비자카드와 손잡고 전 세계 비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우체국 체크카드는 국내 전용이어서 해외에서 우체국 체크카드를 사용할 수가 없었다. 우정사업본부는 비자 해외결제 서비스를 우체국 체크카드에 연동 해외 결제를 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했고 우체국 직원 대상 시범 운영을 거쳐 이번에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 우체국 해외체크카드는 우체국 어디서나 VISA 또는 우체국 하이브리드여행 VISA 체크카드 중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VISA 로고가 부착된 전 세계 가맹점 결제 및 자동화기기 인출 해외직구 등도 할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해외결제 서비스 이용자에게 자동화기기 해외인출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해외결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우체국 체크카드 사업이 수익성과 공익성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강은성기자 esther dt.co.kr 우정사업본부는 5일 인천국제공항 1층에서 전 세계 VISA가맹점에서 우체국체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우체국 체크카드 해외결제서비스 를 출시했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 왼쪽 과 우체국해외체크카드 1호 가입자인 우체국금융모델 탤런트 황정민씨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카지노게임사이트20171201,경제,데일리안,아시아나 서울시뉴욕관광청과 도시 공동마케팅 실시 ,2017 City to City 포스터 이미지.ⓒ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 대표 김수천 이 서울시와 뉴욕관광청과 함께 도시 공동 마케팅 2017 City to City 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ity to City’는 양 도시간 시민 교류 활성화 및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해 실시하는 도시 공동 마케팅이다. 아시아나항공 서울시 뉴욕관광청이 3자 양해각서 MOU 를 체결해 옥외 광고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 마케팅 등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은 서울과 뉴욕 양 도시간의 파트너십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한 인천 뉴욕 노선 왕복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운항 기간에 따라 최저가 기준 80만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해 저렴한 가격으로 양 도시를 방문할 수 있다. 또 서울시와 뉴욕시는 인파 밀집 지역을 비롯한 주요 명소에 상대 도시의 옥외 광고를 실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기획에 참여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양 도시간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서울과 뉴욕의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상대 도시에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양 도시의 방문 증진 극대화를 위해 두 도시를 잇는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6,IT과학,헤럴드경제,‘포털규제’ 논의할 협의체 구성ㆍ규제 역차별 해소…인터넷 분야 ‘주목’,4기 방통위 주요 정책과제 발표 OTT 제도정비ㆍ표현의 자유도 강화 헤럴드경제 정윤희 기자 6일 제4기 방송통신위원회가 내놓은 정책과제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인터넷 분야다. 특히 최근 국회를 중심으로 포털 규제를 둘러싼 찬반 논란이 뜨겁게 달아오른 상황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방통위는 10대 정책과제 중 ▷인터넷 분야 상생협의체 운영으로 상생환경 구축 ▷국내외 인터넷 기업의 역차별 해소 등 매체 간 규제 불균형 해소 ▷인터넷 상 표현의 자유 신장과 역기능 대응 강화 등을 통해 인터넷 관련 주요 정책 방향을 제시했다.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이 제4기 방통위 정책과제를 발표하고 있다. 현재 국회에는 대형 포털의 영향력이 늘어난 만큼 규제도 강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골자로 하는 ‘뉴노멀법’이 발의된 상태다. 포털 역시 방송통신발전기금을 내고 경쟁상황평가를 받아야 한다는 주장이다. 반면 인터넷 업계에서는 구글 페이스북 등 해외 인터넷기업들이 시장을 잠식하는 상황에서 포털 규제가 국내 기업 역차별로 작용할 것이란 우려가 높다. 이에 방통위는 내년부터 인터넷사업자의 사회적 책무와 국내외 사업자 역차별 문제 등 인터넷분야 상생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협의체를 구성 운영키로 했다. 또 국내 인터넷 기업들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국내외 사업자의 규제 역차별 해소를 위한 방안도 내놨다. 내년부터 해외기업의 개인정보 침해 음란물 유통 등 지속적 불법행위의 차단 삭제를 추진하고 경찰청 해외 정부와의 공동대응체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플랫폼사업자의 국내 콘텐츠 제공자 부당 차별 국내 이용자의 이익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국내 기업과 동등한 수준의 조사 및 제재가 가능하도록 규제 집행력을 강화키로 했다. 그동안 국내 규제기관이 구글 페이스북 등 해외사업자에 대해 제재를 진행하더라도 법 적용에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어 ‘솜방망이 제재’에 그쳤다는 비판이 높았다.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 공약 사항이었던 표현의 자유 강화에 대한 조치도 시행한다. 세부적으로는 포털의 인터넷 게시물 임시조치 블라인드 에 대해 정보 게재자의 반론 기회를 신설한다. 임시조치는 특정 게시물이 사생활 또는 명예훼손 논란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오면 30일 동안 차단하고 이후 삭제하는 것이다. 임시조치는 2010년 14만5000여건에서 2015년 47만9000여건으로 3배 이상 증가하며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수단으로 활용된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방통위는 특히 정치적 표현에 대해서는 완전 자율규제로 전환해 사회적 비판을 활성화한다. 이를 위해 2019년부터는 사이버 명예훼손이 발생했을 때 ‘공공의 이익에 관한 경우’에는 범죄 행위가 인정돼도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위법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위법성 조각 사유’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사회 문제로 떠오른 ‘몰래카메라 몰카 ’ 등 불법촬영물 음란물 등에 대한 조치도 강화한다. 이를 위해 방송통신사업자가 음란물 유통을 인지하면 삭제 접속차단토록 의무화하고 인공지능 AI 을 활용한 실시간 차단 기술을 개발 도입키로 했다. 1인 인터넷방송의 유료 아이템 한도액도 하향 조정하는 등 인터넷 방송의 과다 결제 문제 해소에도 나선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 주문형비디오 VOD 등 융합서비스에 대한 제도를 정비키로 한 것도 관심을 모은다. 그동안 OTT VOD 시장이 커지고 있지만 단순 ‘부가통신서비스’로 분류돼 서비스의 법적 지위가 모호해 제도 정비의 필요성이 제기됐다.스포츠토토 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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