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큘라 드라마 -쩔어요.
강지우준성 조회수:123 182.237.123.233
2020-01-30 01:07:27
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코미코 애니메이션 무제한 감상 자유이용권 도입,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웹콘텐츠 플랫폼 코미코 에 국내외 최신 애니메이션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결제방식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코미코 애니메이션 자유이용권은 코미코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과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플러스 애니맥스 KTH 등과 제휴로 확보한 600여편을 특정 기간 내에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월 자동결제 상품 30일권과 24시간 동안 감상할 수 있는 1일권을 각각 1만900원 4500원에 제공한다. 30일권의 경우 정상가보다 1000원 할인된 가격이다. 코미코 애니메이션은 하이큐 암살교실 진격의 거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등 1000여편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다. NHN엔터는 자유이용권 출시를 기념해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내 결제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 결제금액을 코인으로 되돌려줄 계획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점차 증가하는 애니메이션 수요를 반영해 웹툰 단행본만화 영화에 이어 애니메이션 자유이용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며 앞으로 오리지널 및 최신 작품을 지속 확대하는 한편 이용자에 최적화된 작품 감상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몰디브맞고20171201,경제,서울경제,삼성전자·SK하이닉스 고점 논란 딛고 반등,코스닥 11월 거래대금 142조 월별기준 역대 최대 서울경제 반도체 경기 고점 논란이 불거지며 최근 급락했던 삼성전자 005930 와 SK하이닉스 000660 등 정보기술 IT 대형주가 하루 만에 반등했다. 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성전자는 0.08% 오른 254만2 000원에 장을 마쳤다. SK하이닉스도 7만7 400원으로 0.78% 상승한 채 마감했다. 전날 외국인의 매도 공세에 시가총액 1·2위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각각 3.42% 6.80%나 하락했으나 이날 개인들의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상승 전환에 성공했다. 미국 증시가 전날 ‘FAANG’으로 대표되는 대형 기술주가 약세를 보였다가 반도체와 IT 대형주가 반등하며 국내 증시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원탁어부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코웨이 ODM 다변화로 미국 정수기 공기청정기 시장 노린다,CES2018에서 혁신상을 받은 코웨이 제품 왼쪽 상단부터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 5600N 뷰티 플랫폼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의류 관리기 스마트 베드 시스템 코웨이가 미국 환경가전업체인 브론델 에 공급하는 제조업자개발생산 ODM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기존 비데 뿐만 아니라 정수기 공기청정기까지 공동 개발하면서 해외 프리미엄 환경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채널 현지화 작업과 판로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최근 브론델과 해외향 공기청정기 정수기 제품 개발과 판매 협력을 확대했다. 브론델은 미국 비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비데를 포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판매한다. 코웨이는 지난 2010년 브론델과 200억원 규모 비데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3년간 10만대 규모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 OEM 방식으로 공급하는 것이 골자다. 미국에서 디지털 비데 등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면서 최근까지 OEM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브론델을 적극 활용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론델의 해외향 제품 공동 개발도 진행한다. ODM 방식으로 브론델 프리미엄 비데 스워시 시리즈 등 다수 제품을 개발해 최근 출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데 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제품 개발과 판매 부문에서도 협력하고 있다”면서 “브론델과 협력 관계를 확대해 제품 생산과 판매를 늘리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웨이 ODM 제품 확대는 급성장하는 북미 환경 가전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려는 포석이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미국은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가정·산업용 공기청정기 수요가 연평균 7.38% 증가할 전망이다. 지난해 137억달러 14조9500억원 규모 시장이 2020년에는 206억달러 22조4800억원 로 확대될 것으로 관측된다. 공기청정기 시장도 연평균 7% 안팎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추정된다. 코웨이가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ODM 제품을 늘리면 기존 코웨이 자체 브랜드와 함께 수출 판로를 다각화할 수 있다. 해외 시장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투트랙 전략인 셈이다. 코웨이는 미국 생활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마케팅도 강화한다. 소비자에게 적정 시점에 자동 리필 용품을 보내주는 아마존 DSR 서비스도 추진하는 등 현지 유통 채널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공기청정기 판매 호조로 3분기 코웨이 미국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한 156억원을 기록했다. 관리 계정도 전년 동기 대비 9.3% 늘어난 11만을 돌파했다.

드라마가 3화 뿐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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