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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훈준준 조회수:158 27.125.125.148
2020-02-02 21:23:57
클로버게임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삼성전자 QD·마이크로LED로 미래 TV ‘쌍끌이’,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인사이트세미콘 삼성전자가 내년 1월 9일 현지시간 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ICT 전시회 ‘CES 2018’에서 새로운 퀀텀닷 QD·양자점 TV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초대형·프리미엄 시장 대응을 위해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 LED TV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올림픽 월드컵 등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TV 교체시기 도래로 오랜만에 시장이 활기를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겠다는 전략이다. ‘보르도→빛의 TV’로 이어진 2000년대 후반 전성기 시절의 파급력을 불러일으킬지가 관전 포인트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CES 2018에서 컬러필터 CF 에 QD를 적용한 2세대 QLED TV와 마이크로 LED TV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내부 소식에 정통한 관계자는 “마이크로 LED TV는 100인치 이상 초대형 시장을 염두에 둔 것으로 안다”며 “2세대 QLED TV의 경우 올해 IFA 2017의 프라이빗 전시장에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시연한바 있다”고 전했다. 삼성전자는 내부적으로 액정표시장치 LCD TV에서 컬러필터 CF 를 벗겨낸 진정한 의미의 자발광 Electron Luminescence EL 방식 QLED TV를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QLED TV는 퀀텀닷성능향상필름 Quantum Dot Enhancement Film QDEF 을 부착한 PL Photo Luminescence 빛이 닿으면 입자 크기에 따라 갖가지 색으로 발광하는 방식이다. QDEF 다음 단계는 QDCF다. 말 그대로 CF에 QD를 적용한 형태이지만 CF에 QD를 적용시키기가 어렵고 소자 수명이 아직까지 만족스럽지 못하다. 다만 QD에서의 블루 소자의 수명을 1만 시간 현재 1000시간 으로 늘릴 수 있다면 극적인 반전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내부적으로 블루 소자의 수명을 크게 늘릴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됐다는 후문이다. 마이크로 LED의 경우 영화관에 적용한 ‘시네마 LED’가 기본이다. 마이크로 LED는 픽셀 하나하나에 LED를 적용하면서도 크기를 줄여 화면을 구현한다. 하지만 가격은 차치하고서라도 수율과 전력소비량 발열 안정성 측면에서는 아직까지 개선해야할 부분이 많다. 우선 삼성전자는 발상의 전환으로 초대형·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한다. 마이크로 LED는 작게 만들기는 어려워도 반대로 크게 만드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다. 화질은 충분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최소한 100인치 크게는 200인치까지 만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판단이다. 과거 BOE에서 패널을 들여와 110인치 TV를 만들어 판매했을 때의 경험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다. 한 업계 관계자는 “TV 성수기를 노리면서 초대형·프리미엄 시장에서 주도권을 잡으려는 전략”이라며 “당장 QDCF 방식의 TV를 판매하기는 어렵겠지만 QDEF 기술이 충분히 숙성됐기 때문에 QLED TV의 가격 조정으로 물량을 확대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실시간 바카라 사이트20171204,IT과학,연합뉴스,가상화폐 빗썸 피해보상 촉구 집회 열려,서울 연합뉴스 정하종 기자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비티씨코리아 앞에서 가상화폐 빗썸 피해자 대책위 회원들이 피해보상을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쓰리랑 게임 주소20171205,IT과학,스포츠서울,LG트윈워시 10월까지 작년 매출액 돌파…미국 판매 호조 효과,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LG전자 트윈워시가 한국을 비롯해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LG전자가 올해 10월까지 글로벌 시장에 판매한 트윈워시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 기준 30% 이상 늘었다. 이는 지난해 연간 실적을 훌쩍 넘긴 것이다. LG전자는 “트윈워시 판매가 늘어난 데에는 LG전자가 출시 국가를 지난해 40여 개에서 올해 80여 개로 늘린 것도 있지만 한국과 미국에서의 판매 호조가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두 나라는 LG전자가 세탁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시장이고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 비중이 높다. 트윈워시는 한국에서 LG 드럼세탁기 전체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 미국에서는 지난해보다 20% 가량 매출이 늘었다. 트윈워시는 한국과 미국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로 빠르게 자리를 잡았다. 트윈워시는 뛰어난 혁신성과 성능으로 고객들의 세탁문화뿐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망까지도 바꾸고 있다. 세탁기의 새로운 분류 기준으로 자리잡는 것인데 미국 유명 백화점 ‘시어스 Sears ’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에 세탁기 카테고리를 크게 탑로더 Top Loader 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위쪽에 있는 형태 프론트로더 Front Loader 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앞쪽에 있는 형태 트윈워시 등 3가지로 분류하고 있다.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아랫부분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세상에 없던 혁신 제품’이다. 두 개의 세탁기를 하나로 합친 개념을 세계 최초로 제시한 ‘원조’ 모델이기도 하다. 고객들은 두 개의 세탁기 가운데 하나만 사용하거나 두 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어 분리 세탁 동시 세탁 공간 절약 시간 절약 등이 한 번에 가능해졌다. 기존 LG 드럼세탁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하단 미니워시만 구매해서 기존 제품과 결합하면 트윈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미니워시는 트롬 건조기와도 결합할 수 있다. LG전자는 앞으로 미니워시 라인업을 보다 다양하게 늘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 트윈워시가 탑재한 기술력도 세계 최고 수준이다. 대표적인 예가 자동차의 충격흡수장치에서 착안한 진동저감기술이다. LG전자가 트윈워시를 선보인 이후 2년 4개월이 지났지만 세탁기의 진동이 가장 커지는 탈수 코스가 상단과 하단의 세탁기에서 동시에 가능한 제품은 아직까지도 트윈워시가 유일하다. 또 △미세한 스팀으로 의류 안감의 세균까지 제거하는 ‘트루스팀’ △꼼꼼한 손빨래 효과를 구현한 ‘6모션’ △강력한 물줄기를 세탁물에 직접 분사해 세탁 시간을 대폭 줄인 ‘터보샷’ 등 LG만의 혁신적인 세탁 기능들도 트윈워시만의 강점이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트윈워시는 철저하게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진 혁신 제품”이라며 “세계 최고의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바둑이게임20171204,IT과학,전자신문,파리바게뜨 가수 태연 크리스마스 캐롤 영상 공개,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수 태연과 라라라 LALALA 라이팅 크리스마스 바이럴 영상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태연이 크리스마스 대표 캐럴 덱 더 홀 Deck the halls 을 개사한 라라라 라이팅 케이크 송 Song 에 맞춰 파리바게뜨 라이팅 케이크를 소개한다. 모닥불 양초 모양 조명으로 장식한 케이크 6종을 중심으로 친구 가족과 보내는 성탄절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담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출시한 라이팅 케이크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기획한 영상”이라면서 “고객들이 특별한 날을 한층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국민일보,u200b㈜큐직Kusic 뮤직파이브MusicFive 보드세트 사단법인 여울돌 환아 24명에게 후원,u200b어린이 음악교육 전문 기업 주 큐직 Kusic 은 “연말을 맞아 전국에 있는 24명의 희귀난치성질환 아동에게 뮤직파이브 보드세트를 후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큐직 Kusic 은 아이들 마음의 텃밭에 무엇을 심어줄까 를 고민하며 2009년 문을 연 기업이다. u200b u200b후원 물품인 뮤직파이브 교구 세트는 오선보에 알록달록한 색색의 자석음표를 직접 손가락으로 떼었다 붙이며 음표놀이를 할 수 있고 휴대폰을 이용해 회사에서 직접 만든 동요를 들을 수도 있는 창의적 음악교구로 주목받고 있다. u200b 음대 출신 ㈜큐직 Kusic 의 홍성현 대표는 희귀질환으로 인해 몸은 아프지만 음악을 통해 즐거워 할 아이들을 생각하면 기쁘다 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큐직 Kusic 은 지난 9월 23일 여울돌에서 개최한 2017 쉘위워크 공익캠페인 행사에 응원송을 만들어 무상으로 제공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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