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 태리 아디다스 져지
유준진준덕 조회수:32 182.237.103.216
2020-02-22 14:50:21
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포토한·중·일 금융당국 차관급 회담 개최,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1일 인천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에서 중국 은행업감독관리위원회 CBRC 일본 금융청 FSA 과 제8차 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회의 및 제10차 금융감독 협력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1일 인천 송도에서 중국 은행업감독관리위원회 CBRC 일본 금융청 FSA 과 제8차 한 ·중 ·일 금융당국 고위급 회의를 개최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5,IT과학,아시아경제,韓 통신비 진짜 비쌀까…각국 환경 달라 단순 비교 어려워,속도 약정 계약 형태 국가별 달라 요금만으로 단순비교 어려워 컨설팅 업체 조사서는 가장 비싸 OCED 통계서는 오히려 저렴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우리나라 통신요금은 높을까 낮을까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여러 통계 지표 측정 방법 각 국의 통신시장 환경에 따라 상이한 결과가 나와 단순 비교가 어렵다는 것이다. 5일 핀란드의 국제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이 최근 발표한 디지털 퓨얼 모니터 DFM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경제개발협력기구 OECD 와 유럽연합 EU 에 속한 41개국 중 통신요금 수준이 가장 비쌌다. 이 업체는 데이터 가격을 최소 월 국내 전화 무료통화 1000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 SP 요금제 와 데이터만 이용하는 요금제 MB 요금제 등 크게 두 가지로 나눠 비교했다. SP 요금제의 경우 4G LTE 데이터 1기가바이트 GB 당 한국의 가격은 13.4 유로 약 1만7300원 로 41개국 가운데 가장 비쌌다. 반면 핀란드는 0.3유로 약 380원 로 가장 쌌으며 EU 평균은 2.4유로 OECD 평균은 3.3유로였다. 4G LTE 데이터 1GB당 가격 나라별 비교 단위 유로 스마트폰 요금제 그래프. 한국 맨 왼쪽 이 41개국 중에서 가장 비싸며 핀란드 맨 오른쪽 이 가장 싸다. 사진 리휠의 DFM 보고서 MB 요금제 경우 30 유로로 사용 가능한 4G 데이터의 양은 한국이 22GB로 41개국 중 33위였다. 캐나다는 2.3GB로 가장 적었다. 무제한 허용은 폴란드 스위스 핀란드 등 11개국에 달했다. 이밖에 SP 요금제에서 데이터 1GB 가격이 가장 비싼 업체 상위 업체 10개 중 국내 이통사인 SK텔레콤 5위 LG유플러스 7위 KT 10위 가 모두 포함됐다. 하지만 OECD가 2년마다 발표하는 디지털경제전망 Digital Economy Outlook 보고서에서는 국내 통신요금 수준은 높지 않다. 2015년 OCED 통계에서 우리나라 이동통신 요금수준은 타 국가 대비 15 40% 저렴한 것으로 돼 있다. 통신서비스 요금 중 무선은 8 19위 유선은 1 3위 순으로 저렴했다. 실제 통계청이 매년 발표하는 가계통신비 규모는 지난 10년 간 큰 차이가 없다. 2005년 2인 이상 가계 통신비는 13만1300원이었는데 지난 2016년에는 14만4000원으로 11년 간 9.6% 증가했다. 이에 비해 가계소득은 2005년 289만8300원에서 2016년 439만9200원으로 51% 증가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가계지출 중 통신요금이 차지하는 비율은 지난 2005년 5.6%에서 점차 낮아져 2016년에는 4.3%를 기록했다. 하지만 여전히 소비자들은 국내 통신비가 비싸다고 인식한다. 이는 순수 통신서비스 외 단말기 할부금 및 부가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기 때문이라는 또 다른 관점의 주장도 나온다. 녹색소비자연대가 A이통사로부터 지난해 서비스별 요금 비중 통계자료를 받아본 결과 전체 요금을 100이라고 봤을 때 통신 서비스 요금 비중은 54.6%였다. 부가사용금액은 24.2% 단말기 할부금 비중은 21.2%였다. 즉 절반만 전화 문자 데이터 등 순수 통신비라는 것이다. 게다가 소비자들이 여전히 통신요금이 이통사 대비 절반 수준에 그치는 알뜰폰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하는 점도 있다. 녹색소비자연대가 지난 4월 8월 이동전화 가입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알뜰폰에 대해 모른다 자세히 알지 못한다 고 대답한 비율은 61%에 달했다. 알뜰폰 가입자수는 17년 7월 기준 726만명이며 알뜰폰 업체의 평균 1인당 매출은 1만5329원 2016년도 3분기 기준 으로 이통3사 대비 40% 수준에 그친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2,IT과학,스포츠경향,카카오게임즈 ‘음양사’ 팬아트 공모전 개최,카카오게임즈가 12월 한달 간 ‘음양사 for kakao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은 동양풍의 독특한 세계관과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음양사 for kakao 에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되었으며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창작 작품들은 실제 음양사 for kakao 게임 속 로딩 이미지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음양사 for kakao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재를 바탕으로 무한의 상상력을 발휘해 작업한 이미지를 음양사 공식 카페톡 ‘팬 아트 게시판’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31일까지이며 접수된 작품은 음양사 개발팀 및 서비스 담당자들의 심사를 거친 후 내년 1월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돕기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300곡옥을 지급 하는 것은 물론 입상한 작품에는 ‘음양사 로딩 이미지’ 특전 외에도 상금과 곡옥 패딩 등 푸짐한 보상도 함께 제공된다. 2017 여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음양사 는 출시 3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1,경제,조선비즈,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11월 매출 940억 ‘역대 최대’,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11월 한 달간 940억의 매출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이후 월 매출 최고 기록이다. 레스터 다운 점퍼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올해 1 10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5% 늘었다. 추위가 시작된 11월에는 작년 500억원 보다 170% 매출이 뛰었다. 특히 18일과 19일에는 각각 65억원 95억원의 일매출을 거뒀다. 11월 실적 호조는 롱패딩 상품군의 판매 증가에 힘입은 것이다. ‘레스터’ 벤치파카의 경우 4차 리오더를 진행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작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터 파카의 주문량이 급증했다”며 “재생산으로 물량 수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 겨울 총 21만장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 매장이 고른 매출을 거둔 것도 눈길을 끈다.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AK플라자 분당 신세계 시흥 아울렛 등 다섯 곳이 월매출 1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동점 등 7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곳도 8개 매장이었다. 온라인 직영 쇼핑몰은 월매출 47억원을 기록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2,IT과학,전자신문,게알 時報15 5회 오리엔탈 판타지 모바일MMORPG 오빠모바일 팡스카이 김국현 과장 출연,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스마트미디어앤 공동제작 게임 정보프로그램 게임을 알려주는 15분 게알 時報 5회가 지난 11월 30일 오후 12시 30분 페이스북과 유튜브 판도라TV 등 전자신문 공식 소셜 영상플랫폼 채널로 방영됐다. 소성렬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이현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게알 時報 5회 방송은 부드러운 2D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자랑하는 모바일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오빠모바일 편으로 구성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팡스카이의 김국현 과장이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오빠모바일 에 대한 제반적인 소개와 특색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오빠모바일은 불량인·검우강호·오캣스트라 등의 RPG부터 대황제온라인·모바일 공명온라인 등 전략게임까지 다양한 인기게임들을 서비스중인 팡스카이의 히트작이자 후속작 형님모바일 과 함께 독특한 네이밍과 다이내믹한 재미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서광 이라는 세력에게 침탈당한 마을 속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소년이 협녀 무화에게서 선물받은 검을 들고 검은 음모와 용맥의 비밀을 찾아 떠돈다는 스토리를 갖고 진행되는 작품이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남성캐릭터 도객 또는 여성캐릭터 검희 를 조작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퀘스트와 성장에 따른 다양한 캐릭터변신 이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부드러운 2D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이펙트 등이 눈길을 끈다. 또 △시간대별 보스몬스터 처지·서버보스 처치 이벤트 △온천 및 퀴즈이벤트 △미니게임 형식의 서브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는 물론 개인·문파대전·서버공성전 등 8종에 달하는 PvP콘텐츠로 다이내믹한 재미를 준다. 여기에 무기·탈것·날개·펫 등 10종 이상의 진급형 아이템을 통한 외형·스텟변화 △결혼·자녀 시스템 △자동사냥 등 독특한 시스템으로 다양한 유저들과 쉬우면서도 자유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빠모바일 for kakao 를 통해 카카오 플랫폼으로까지 확장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김국현 팡스카이 과장은 오리엔탈 판타지라는 말로 표현되는 무협풍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오빠모바일 에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 라며 최근 출시된 카카오버전에서도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팡스카이는 유저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실망시키지 않은 다양한 서비스와 게임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미디어앤과 게임 게알 時報 ·스타트업 스알 時報 ·애플리케이션 앱알 時報 ·문화연예 및 각종 생활정보 무알 時報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SNS 정보프로그램 알려주는 15분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여러 특집 프로그램으로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사회의 다양한 부분들을 조명하며 온라인 시청자들과 업계의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알려주는 15분 시리즈 방송은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ps www.facebook.com etnews.kr videos 를 통해 오후 12시 30분부터 15분간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생방송 이후에는 페이스북에 자동 업로드된다. 이후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 전자신문의 다양한 영상플랫폼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 관련 출연 문의는 이메일 swkang etnews.com 혹은 전화 02 6925 6355 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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